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아파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을 생각을 하셨다면 아래 대표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통망(交通網)도 주목(注目)된다. 남항대교(南港大橋), 부산항대교(釜山港大橋)를 통해 서부산~동부산 이동(移動)이 쉽다. 부산대교(釜山大橋), 영도대교(大橋)를 건너면 부산지하철(釜山地下鐵) 1호선(號線) 남포역이 있고, ㅏㅆㅌ, ㄴㄲㅆ 이용(利用)할 수 있는 부산역도(度) 차량(車輛)으로 10분대(分臺) 거리(距離)다.
부산롯데타운(롯데백화점, 롯데마트)도(道) 부산대교(釜山大橋)와 영도대교(大橋)를 통해 가깝게 이용(利用)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자갈치시장 등(等) 다양한 생활(生活)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는 바다에 접(接)한 단지(團地)의 특성(特性)을 단지(團地) 설계(設計)에 반영(反映)했다. 대우건설은 “단지(團地)와 바다를 이어주는 수공간(數空間)을 공개공지(公開空地)로 조성(造成)한다”며 “단지(團地)와 바다를 이어주는 공공보행통로(公共步行通路)를 계획(計劃)하는 등(等) 단지(團地) 내(內) 활력(活力) 있는 커뮤니티 동선(動線)을 조성(造成)할 예정(豫定)”이라고 밝혔다.
푸르지오만의 특화(特化) 설계(設計)를 적용(適用)한 점(點)도 눈길을 끈다. 전용(專用) 84㎡ㅁ 주택형(住宅型)의 경우(境遇) 4-ㅠ묘 판상형(板狀型) 구조(構造)로 채광(採光) 및 통풍(通風)이 좋다. 여기에 주방대형창(廚房大型窓)을 통해 후면(後面) 조망(眺望)도 가능(可能)토록 설계(設計)했다. 이 외(外)에도 △세대(世代) 내 엘리베이터 호출(呼出) △난방(暖房)·조명제어·가스밸브 잠금 기능(機能) △무인택배(無人宅配) 시스템 등(等) 입주민(入住民)의 생활편의(生活便宜)와 보안(保安)에도 신경(神經)을 썼다.
대우건설 관계자(關係者)는 “비규제지역(非規制地域)이자 개발호재(開發好材)가 많은 영도구가(影島區價) 최근(最近)에 주목(注目)을 많이 받고 있다”며 “영도구에 들어서는 첫 푸르지오 단지(團地)인데다 영도구(影島區) 최고층(最高層)의 랜드마크 주거복합단지(住居複合團地)라는 점(點) 때문에 빠르게 잔여세대가(殘餘世代價) 소진(消盡)되고 있다”고 설명(說明)했다.
이어 “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단지(團地)가 들어서는 영도구는 규제(規制)를 비껴간 비조정(非調整) 대상지역(對象地域)에 위치(位置)하여 입주자(入住者) 선정(選定) 후(後) 12개월(個月)이 지나면 전매(轉賣)를 할 수 있다”며 “중도금(中途金) 무이자(無利子) 및 대출(貸出) 보증(保證), 양도소득세(讓渡所得稅) 등(等)에서도 상대적(相對的)으로 부담(負擔)이 적다”고 덧붙였다.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釜山廣域市)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역(役) 인근(隣近)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入住豫定日)은 2022년(年) 4월(月)이다. 층(層)과 타입별(別)로 분양가(分讓價) 차이(差異)가 크기 때문에 모델하우스에서 직접(直接) 확인(確認)해야 한다.
다른 건 몰라도 공인중개업소(公認仲介業所)가 문(門)을 닫는 걸 보니 주택시장(住宅市場)이 좋지 않다는 게 실감(實感) 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극단적(極端的)으로 그렇게 문(門)을 닫는 모습을 보아도 영원히이런 상황(狀況)이 유지(維持)될 거라고생각하진 않았어요. 언제나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은 들쑥 날쑥 변화(變化)하는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전체적으로 보면 꾸준히 가격(價格)이올랐기 때문인데요.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특히(特히) 주택시장(住宅市場)은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理由)가 건설(建設) 원가(原價)는 매년(每年)올라가니 입지(立地)와 품질력(品質力)을 보고 고른다면 괜찮을거라 판단(判斷)했습니다.그리고 최근(最近)에 들리는 소문(所聞)이 주택(住宅) 시장(市場) 경기(景氣)가 회복(回復)되고 있다는거에요. 역시(亦是) 저는 그럴줄 알았다니까요.
아무리 집값이 잡겠다고 한들 우리 서민(庶民)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큰 재산(財産)의 가치(價値)가 그렇게 하락(下落)할 수 있을까요. 정말(正말) 어려운 일이죠. 어떤 조사(調査)를 보니 현실적(現實的)으로 부자(富者)가 될 수 있는 방법(方法)으로 부동산투자(不動産投資)를 1순위(順位)로 꼽았다는데, 대부분(大部分)의 사람들이 현실적이고성공률(現實的尼姑成功率) 높은 투자(投資) 방법(方法)을 부동산(不動産)이라고 생각하시죠. 저도역시(亦是) 그렇습니다.
주식(株式)이나 펀드 같은 분야(分野)보단 훨씬 더 접근성(接近性)도 높고 성공률(成功率)도 높다고 보는데요. 여유(餘裕)돈이 없는분들이라면 내 집 하나라도 제대로 된 곳을 잡으셔야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회복세(回復勢)를 나타내는 추세(趨勢)라얼른 괜찮은 현장(現場)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영도(影島) 푸르지오 인데요.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이미 알고 계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앞으로의 미래가치(未來價値) 뿐만 아니라 오션뷰가가능(價可能)하다는 점(點)이 특장점(特長點)인데, 자세히 한번(番) 볼게요. 저는 실제로(實際로)돈을 버는 목표가(目標價) 나중에 바다 바로 앞의 초고층(超高層) 주상복합(住商複合)에 사는 것이에요.
예전에 마린시티에 사는지(社知人)인집에 갔는데, 정말(正말) 너무 감동적(感動的)인 뷰더라고요. 그때 느꼈어요. 왜 이렇게 오션뷰가(價) 값이 많이 오르는지를 말이죠. 그런데 영도(影島) 푸르지오가(價) 앞동(棟)이완전 영구(永久) 바다뷰죠. 우리 부산에서도 바다뷰가 가능(可能)한아파트는 찾기 힘듭니다.
게다가 찾았다고 하더라도 가격(價格)이 이미 많이 올라서 범접(犯接)하기 힘든데요. 저는 영도(影島) 푸르지오를보면서 ㅈ 떠올랐어요. ㅈ 분양당시(分讓當時)에 그렇게높은 기대(期待)를 받진 않았는데, 실물공개(實物公開)되고 또 시간(時間)이 흐르자 그 가치(價値)를 인정받아 지금(只今)같은시기에도 엄청난 시세차익(時勢差益) 실현(實現)이가능(可能)한 단지(團地)이죠. 아마 이곳도 그렇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성공공식(成功公式)이라고 할 수 있는 모든 요소(要素)를 가졌기 때문이에요.
집의 가치(價値)를 높여주는 바다뷰와 더불어 2018년(年)에 1위(位)를 차지한 브랜드를 달고 있으니 프리미엄이 당연(當然)하겠죠. 어떤 분들은 브랜드 파워를 간과(看過)하지만 시간(時間)이 지날수록 그 값을 하는게 바로브랜드 명성입니다. 우리 인식(認識)속에명품(名品)이라는 이미지가 지워지지 않으니 말입니다.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그리고 내부(內部) 품질(品質)도 두말하면 잔소리죠. 어느 신규(新規) 단지(團地)든지 간(肝)에 아예 하자(瑕疵)가 없을 수는없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아파트의사전점검(醫事前點檢) 현장(現場)의 리뷰를 봤지만하자가 없다는 곳은 아예 없었어요.다만 그 경중(輕重)이 중요(重要)한데,1군 업체(業體)에 브랜드 평판(評判) 1등(等)을 한 적이 있는 곳이 과연(果然) 아주 중대(重大)한 과실(過失)을 일으킬까요 바보 아닌 이상(以上) 그러지 않겠죠.
전국적(全國的)으로 사업(事業)을 진행(進行)하는데, 만약(萬若) 한군데에서 중대과실(重大果實)이 나와 이슈거리(距離)가 되면 브랜드 가치(價値) 저하(低下)는 돈으로 계산(計算)하기 힘들 정도(程度)로 타격(打擊)이 크니 말이죠. 그래서저는 믿고 가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또 실제(實際)모델하우스에 가보시면 내부(內部) 자재(資材)를 보실 수 있지만 상당히 많이신경(神經) 쓴 모습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럭셔리한 하우스를만들기 위해서 많이 노력(努力)했어요.또 앞으로의 미래(未來) 가치(價値)도 꼭확인(確認)하셔야해요. 동삼혁신도시(革新都市) 소식(消息) 많이들 알고 계시죠.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그 일대(一帶)로 다양한 수산(水産) 관련(關聯) 관청(官廳)과 연구기관(硏究機關)이 들어오는데, 이런 기관(機關)에서 일하는 고수입(高收入) 직종종사자(職種從事者)들이 해당(該當) 지역(地域)으로 입성(入城)할 예정(豫定)이니 동네(洞네) 자체(自體)의 분위기(雰圍氣)가 전혀(全혀) 달라집니다. 또 수요적(需要的)인 측면(側面)에서도 위치(位置)를 걱정할게 아니라 오히려 일자리가(價)늘어나므로 정주여건(定住餘件)을 확보(確保)해먼 훗날(後날)까지 수요(需要)가 풍부(?富)할거란생각이 들어요.
바다를 끼고 있으면 언제든흥하게 됩니다. 특히(特히) 주변(周邊)에 태종대(太宗臺)를 기점(起點)으로 관광(觀光) 타운을 조성(造成)하기에 더욱 지가상승(地價上昇)을 기대(期待)할 수 있는 거고요. 더불어 단지(團地) 안에 국공립(國公立) 어린이집부터도보(徒步)로 11분거리(分距離)에 있는 태종대초등학교(太宗臺初等學校)까지 기다리고 있어 입주민(入住民)들이 누릴 교육여건(敎育與件)도 훌륭합니다. 초교가(初校價) 좀 먼게 아니냐는 분들은 셔틀버스 2대(臺)를 제공(提供)할 예정(豫定)이라고 하니 오히려더 잘된 것 같아요.
또 부산시내(釜山市內)에서 특목고와자사고(特目高瓦子事故)에 많이 보내기로 유명한해동중학교(海洞中學校)가 근접(近接)하다는 점(點)도 기억(記憶)하실 사항(事項)이죠. 더불어 다른현장(現場)에서는 본 적이 없는 집광채광(集光採光)루버시스템에 대(對)해서도 설명을(說明乙)들었어요. 이게 작은방(작은房) 둘 중(中)에하나에 설치(設置)가 되어 집 안에 간접조명(間接照明)을 켠 듯한 분위기(雰圍氣)를 조성(造成)하고 더불어 블라인드 대비(對備) 두배(倍) 이상(以上)의 난방(暖房) 효과(效果)가
있다더라고요.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아무래도 프리미엄 급(級) 브랜드이다보니 역시(亦是) 신문물이 많이 적(敵)모습입니다. 영도구에 오래된 주거단지(住居團地)가 많다는 사실(事實) 아실겁니다. 그렇지만 인구수(人口數)는 꾸준하기에 신규(新規) 물량(物量)이 나오면정말 많은 관심(關心)을 받는데요. 아마계속(繼續)된 부동산(不動産) 대책(對策)으로 인(因)해눈치 보기 하는 분들이 망설이고계신 듯 해요. 단언(斷言)컨대 내년(來年)이면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질겁니다. 현명(賢明)한 선택(選擇) 얼른 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