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을 생각을 하셨다면 아래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하철(地下鐵) 2호선(號線) 서울대입구역(入口驛)에서 도보(徒步) 3분(分) 거리(距離)인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일대(一帶)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아파트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가 토지매입(土地買入) 및 철거(撤去)를 같이 진행(進行)하고 있는 중(中)이다.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 측(側)은 현재(現在) 조합원(組合員)을 추가(追加)로 모집(募集) 중(中)이라고 전(傳)하며, 1년(年) 이상(以上) 세대주(世帶主)가 되어 있고 조합설립인가(組合設立認可) 신청일(申請日) 기준(基準) 서울시, 인천시(仁川市), 경기도(京畿道)에 6개월(個月) 이상(以上) 거주(居住)한 무(無)주택자 또는 소형주택(小型住宅)(전용면적(專用面積) 85ㅡ2 이하(以下)) 소유자(所有者)라면 지원(支援)이 가능(可能)하다고 덧붙였다.

 

 

최근(最近) 일반(一般)아파트 분양(分讓)보다 저렴(低廉)한 분양가(分讓價)를 가지는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아파트 분양(分讓)에 대(對)한 관심(關心)이 높아지면서 많은 주목(注目)을 받고 있는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는 일반(一般) 분양(分讓) 아파트보다 약(約) 10~20% 저렴(低廉)한 3.3ㅡ2 당(黨) 1500만(萬) 원 대(臺)로 제공(提供)되는 분양가(分讓價)로 인해 더욱 많은 문의(問議)를 받고 있다.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아파트가 주택조합(住宅組合) 가입요건구비(加入要件具備)(지역(地域), 거주기간(居住期間), 무주택세대주(無住宅世帶主) 등(等)), 사업지체(事業遲滯) 시(時) 추가부담금(追加負擔金) 발생(發生)(업무추진비(業務推進費) 포함(包含)), 입주시기(入住時期)와 분양금액(分讓金額) 불확정(不確定), 조합원간(組合員間) 갈등상존(葛藤尙存), 조합원지위(組合員地位)를 계속(繼續) 유지(維持)(무주택세대주(無住宅世帶主)), 대규모(大規模) 아파트단지(團地) 조성(造成) 어려움, 주택조합사업(住宅組合事業)의 부정적(否定的) 인식(認識)(상품성(商品性) 저하(低下) 등(等))의 여러 단점(短點)을 가지고 있음에도 일반분양주택(一般分讓住宅)보다 가격(價格)이 월등하게 저렴(低廉)하다는 점(點)과 주택청약(住宅請約)이 필요(必要) 없고 청약경쟁순위(請約競爭順位)에 관계(關係)가 없다는 점(點), 양호(良好)한 호수(號數)를 배정(配定)받을 수 있다는 뚜렷한 장점(長點)으로 인해 활발(活潑)한 분양(分讓)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狀況)이다. 

 

 

한편(한便),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가 들어서는 서울대입구역(入口驛), 낙성대(落星垈) 인근(隣近)은 서울대학교(서울大學校), 서울시(서울市) 영어(英語)마을 관악(冠岳)캠프, 인헌초(人軒?), 원당초, 관악중 등(等)이 근처(近處)에 있고, 서울대(大)보라매병원, 롯데백화점 등(等)과 가까워 편리(便利)한 주거(住居) 생활(生活)이 가능(可能)하며 지하철(地下鐵)2호선(號線)을 이용(利用)해 강남(江南)까지 10분대(分代)로 출(出)·퇴근(退勤) 가능(可能)해 탁월(卓越)한 입지(立地)를 갖춘 것으로 평가(評價)받고 있다. 

 

 

또한 아파트는 남향(南向) 위주(爲主)로 배치(配置)된 전용면적(專用面積) 59㎡, 84㎡로 구성(構成)되며,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부부욕실(夫婦浴室), 자동(自動) 빨래걸이와 주방(廚房) 팬트리 등(等)을 갖춘 특화설계(特化設計)까지 적용(適用)될 예정(豫定)이다. 

 

 

이와 함께 친환경(親環境) 시멘트 시공(施工), 1만(萬) 그루의 편백(扁柏)나무 숲 산림욕장(山林浴場), 산책로(散策路), 공원(公園)이 조성(造成), 숲속 힐링유치원(幼稚園) 및 입주민(入住民) 전용(專用) 뷔페 서비스 등(等)도 저렴(低廉)하게 제공(提供)될 계획(計劃)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期待)를 얻고 있다.

 

 

이러한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 아파트는 관악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프리미엄 중소형(中小型) 아파트로 무궁화신탁(無窮花信託)(주(株))이 신탁사(信託社)로 참여(參與)하며 사업(事業)은 1차(次)(1406세대(世代)), 2차(次)(1299세대(世代)) 총(總) 2705세대(世代)(예정(豫定))으로 진행(進行)될 예정(豫定)이다.

 

 

서울대 입구역 파크로얄 & 파크뷰에 대(對)한 보다 자세(仔細)한 정보(情報)는 흑석동에 위치(位置)한 주택홍보관(住宅弘報館)에서 확인(確認)할 수 있다.

 

 

이 곳은 무궁화신탁(無窮花信託)(주(株))에서 신탁사(信託社)로 참여(參與)를 하고 있는 곳 입니다. 총(總) 2차(次)로 나뉘어 지며 1차(次)에서는 1406세대(世代), 2차(次)는 1299세대(世代) 총(總) 2705세대(世代)로 예정(豫定)을 하고 있습니다.관악구(冠岳區) 낙성대동(落星垈東) 1620-20번지(番地) 일원(一圓)에 모습을 갖추게 되는 사업지(事業地) 인데요. '힐링스테이트'라는 이름이 따라 붙게 되는 단지(但只) 인 만큼 주거(住居) 자체(自體)가 힐링이 되는 주거(住居) 공간(空間)으로 선보일 것 입니다. 지상(地上)으로는 최고(最高) 20층(層)까지 건축(建築)되며 타입으로는 59, 84제곱미터 2개(個)로 나눠 보실 수 있는데요 주력(注力)을 하고 있는 것은 이 중(中)에서도 59제곱미터 입니다.여러분들에게는 1차(次) 1406세대(世代) 단지(團地)를 먼저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마치 숲 속 한 가운데 주거(住居)를 하는 듯한 자연(自然)의 특별한 가치(價値)를 담게 될 아파트 ^^ 많은 분들의 호응(呼應)이 따를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관악구에서 10여년(餘年) 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 입니다.오랜 시간(時間)동안 공급(供給)이 없었던 곳에 새 아파트가 들어서게 되면 잠재되어 있는 수요(需要)들이 말리기 마련인데요. 꼭 필요(必要)했던 입지(立地)에 들어서게 되는 것이라 의미(意味)가 남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아파트로 진행(進行)이 되고 있습니다.좋은 가격(價格)과, 혜택(惠澤)을 마련할 수 있는 이유(理由)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청약통장(請約通帳)이 필수적(必須的)으로 있어야 집 마련에 한 걸음 먼저 다가갈 수 있다고 여기시는 분들이 많지만, 이 사업지(事業地)는 주택청약통장(住宅請約通帳)이 필요(必要)치 않고 청약순위경쟁(請約順位競爭)을 하실 필요(必要)도 없습니다. 일반(一般) 아파트 분양(分讓)과 비교(比較)했을 때에 보다 유리한 조건(條件)으로 좋은 호실(號室)을 선점(先占) 할 수 있는 기회(機會)일 것 입니다.시세(時勢) 대비(對比) 저렴(低廉)한 가격(價格)이 가장 큰 메리트가 되는데요.

 

일반(一般) 분양(分讓)과 견주어 봤을 때에 파크로얄 파크뷰는 약(約) 10-20퍼센트가 저렴(低廉)하고, 3.3제곱미터로 따져보면 1500만(萬)원대(臺)~ 로 보실 수가 있기 때문에 서울 내 정말(正말) 귀(貴)한 사업지(事業地)가 아닐 수 없습니다.재개발(再開發) 재건축(再建築) 등(等)에 대(對)한 관심(關心)이 많아지고 있어 비교(比較)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업(事業)의 추진(推進) 과정(過程)을 통틀어서 봤을 때에는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이 착공(着工)까지 걸리는 시간(時間)이 재개발(再開發)보다는 훨씬 더 빠른 축에 속(屬)하기 때문에 사업성(事業性)에 조금 더 가치(價値)를 두고 보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더 안전(安全)한 곳으로 집 마련을 하시길 바랍니다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조건(條件)은?그러면 정말(正말) 아무 조건(條件)이 없는 걸까? 이런 의문(疑問) 가지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이 곳은 1년(年) 이상(以上) 세대주(世帶主)로 되어 있으면서 조합설립인가(組合設立認可) 신청일을 기준(基準)으로 서울시나 인천시 혹은(或은) 경기도(京畿道) 내(內) 6개월(個月) 이상(以上) 거주(居住)를 한 사실(事實)이 있는 무주택자(無住宅者) 분들에게 기회(機會)를 드리고 있습니다.혹은(或은) 전용면적(專用面積) 85제곱미터 히아 소형주택(小型住宅)에 해당(該當)하는 가구(家口)를 1채 소유(所有)한 분들도 집 마련과 투자(投資)의 계획(計劃)을 세워 보실 수가 있는데요. 현실적(現實的)인 집 마련과 투자(投資)의 방법(方法)이 되실 거예요 ^^

 

 

현재(現在) 철거(撤去)를 진행(進行) 중(中)에 있는 모습 입니다. 철거(撤去)와 토지매입(土地買入)의 과정(過程)을 순차적(順次的)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최적(最適)의 입지조건(立地條件)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주거(住居)의 메리트를 가질 것 입니다.좋은 인프라를 구축(構築)하고 있다면, 향후(向後) 거래(去來)와 시세(市勢) 형성(形成)도 두렵지 않습니다. 파크로얄 파크뷰가 특히(特히) 관심(關心) 집중(集中)이 되고 있는 이유(理由)는 바로 생활(生活) 여건(與件)이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먼저 교통(交通)에 대(對)해서 살펴 볼게요 지하철(地下鐵)2호선(號線) 서울대입구역(入口驛) 도보(徒步) 3분(分)서울에서 출퇴근(出退勤)을 하기 좋은 주거(住居) 공간(空間)은 늘 주거시장(住居市場)에서 스테디셀러입니다. 그만큼 출퇴근(出退勤)의 편의성(便宜性)이 확보(確保)된 곳이 가치(價値)를 지닌다는 의미(意味) 입니다. 이 곳에서는 지하철(地下鐵) 2호선(號線)인 서울대입구역(入口驛)을 가까이 두고 있어, 걸어서 약(約) 3-5분(分) 정도(程度)면 이용(利用)을 하실 수 있고, 낙성대역도(度) 근거리(近距離)에 들어와 출퇴근(出退勤)에 대(對)한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강남(江南)까지 10분대(分代)로 출퇴근(出退勤)이 가능(可能)한데요 지하철(地下鐵) 2호선(號線)의 특권(特權)을 일상(日常) 생활(生活)에서 바로 느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차(紫遮) 운전(運轉)을 하시기도 좋아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江南循環都市高速道路), 남부순환로를 이용(利用)하기 가까우면서 서부선(西部線) 연장(延長) 또한 계획(計劃)되어 있습니다. 입주(入住)를 하시고 난 이후(以後)에는 보다 더 편리(便利)한 교통(交通) 환경(環境)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期待)되고 있다는 점(點)을 기억(記憶)해 두세요 ^^인프라를 보실 때에는 학군(學群)과 편의시설(便宜施設)도 보셔야 합니다.이 곳은 서울대학교(大學校), 서울시(서울市) 영어(英語)마을 관악(冠岳)캠프, 인헌초(人軒?), 원당초, 관악중 등(等)의 교육시설(敎育施設)을 아우르고 있을 정도(程度)로 교육적(敎育的)인 가치(價値)가 뛰어납니다. 자녀(子女)가 있는 가정(家庭)에서도 중학교(中學校) 진학(進學)까지 고려(考慮)를 하시고 미리 이 곳을 보시려는 분들이 계실거란 생각이 들어요.의료시설(醫療施設)과 쇼핑 문화(文化) 공간(空間)들도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요 서울대(大)보라매병원, 롯데백화점 같은 생활(生活) 편의시설(便宜施設)을 이용(利用)할 수 있다는 점(點)도 주거(住居) 편의성(便宜性)에 도움이 되는 내용(內容)일 것 입니다.

 

단지(團地)는 주로(主로) 남향(南向) 위주(爲主)로 배치(配置)될 예정(豫定) 입니다.특징적(特徵的)인 것이 있다면. 파크로얄 파크뷰는 1만(萬) 그루의 편백(扁柏)숲 삼림욕장(森林浴場)을 형성(形成)한다는 것인데요. 이 밖에도 산책로(散策路), 공원(公園) 조성(造成)으로 서울에서도 자연친화적(自然親和的)인 생활(生活)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도심(都心) 안에서도 자연(自然)의 혜택(惠澤)을 누리고자 하는 수요(需要)가 늘면서 주거(住居) 시장(市場)에서는 이처럼 단지(團地) 안으로 자연(自然) 녹지(綠地)의 공간(空間)을 다양하게 형성(形成)하는 곳들이 인기(人氣)를 끌고 있습니다. 수요(需要)는 많은데 공급(供給)은 한정적(限定的)이라, 희소성(稀少性)을 두실 수 있는 것 입니다.숲 속 힐링 유치원(幼稚園)은 물론(勿論)이고 입주민(入住民)들이 편(便)하게 이용(利用)하실 수 있는 전용(專用) 뷔페 서비스도 마련을 할 예정(豫定) 인데요. 생활(生活)에 필요(必要)한 다양한 공간(空間)을 만들어 저렴(低廉)하게 제공(提供)을 할 것이기 때문에 만족도(滿足度)가 높을 것이라 예상(豫想)되는 부분(部分) 입니다.서울이라고 하면 도심(都心)의 인프라만 빼곡하다고 여기실 수 있으나, 그 중(中)에서도 이 아파트처럼 자연(自然)과 도심(都心)의 인프라를 모두 넉넉하게 둘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갖춰지는 면적(面積)은 모두 중소형(中小型) 입니다. 그 중(中)에서도 주력(主力)으로 선보이는 곳이 59제곱미터이기 때문에 이를 위주(爲主)로 해서 유니트 특징(特徵)을 설명(說明) 드리려고 합니다 ^^  문의(問議)를 하고 들리시면 자세(仔細)한 내용(內容)까지 모두, 설명(說明) 들으실 수 있으니 충분히 참고 해 주세요~

 

 

그러면 먼저 59ㅁ 타입에 대(對)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현관(玄關)을 들어서면 먼저 오른편(오른便)으로 수납장(收納帳)이 있습니다. 많은 신발을 보관(保管)할 수 있을 정도(程度)로 면적(面積) 대비(對備) 현관(玄關) 수납장(收納帳)이 크게 들어가 있는 편(便) 입니다. 들어오시면 바로 방문(房門)이 보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실내(室內) 공간(空間)의 프라이빗함(函)도 갖추고 있습니다.

 

현관(玄關)을 들어오시는 거실(居室)로 향(向)하는 복도형식(複道形式)의 설계(設計)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용욕실(共用浴室)은 현관(玄關)에서 아주 가깝게 배치(配置)되고 있어서 실용적(實用的)이라 생각됩니다.

 

 

전체적(全體的)으로 이 공간(空間)은 드레스룸, 파우더룸, 부부욕실(夫婦浴室), 자동(自動) 빨래걸이, 주방(廚房) 팬트리 등(等)을 갖추고 있는데요, 특화설계(特化設計)가 적용(適用)될 예정(豫定)이며 인체(人體)에 유해(有害)한 물질(物質)을 줄이기 위해서 친환경(親環境) 시멘트 시공(施工)을 할 것이라고 하니 주거(住居)를 하시는 분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는 구성(構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베이의 구조(構造)로 선보이며 총(總) 3개(個)의 방(房)과 거실(居室) 주방(廚房) 2개(個) 욕실(浴室) 2개(個)의 발코니를 두고 있습니다.집의 메인이 되는 거실(居室) 입니다.

 

 

59제곱미터라고 하면 사실(事實) 면적(面積)이 그리 큰 것은 아닙니다. 중소형(中小型)에 해당(該當)이 되고, 실용적(實用的)으로 주거(住居)를 하실 수 있는 곳인데요. 표면적(表面的)인 면적(面積)에 비해서 거실(居室)이 정말(正말)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드실 거예요. 넓은 소파를 들이더라도 좁아 보이지 않고, 아트월도(度) 고급스럽게 마련해 드릴 예정(豫定) 입니다. 와이드한(韓) 거실(居室) 창(窓)도 4베이의 구조(構造)라 바람과 해가 잘 들어오도록 유도(誘導)할 것 입니다. 

 

 

거실(居室)에서 마주하고 있는 주방(廚房) 입니다. 맞통풍(風)이 되는 환기창(換氣窓)을 정면(正面)으로 두고 있고 수납(收納)이 다양하게 되는 씽크대(臺) 상하부장(上下部長)도 갖춰지고 있습니다. 냉장고장(冷藏庫長)이 있고 그 옆으로 수납(收納)을 할 수 있는 펜트리도(度) 있어서 정말(正말) 중소형(中小型)이 맞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程度)이실 거라 봅니다 ^^ 

 

 

주방(廚房)의 동선(動線)도 가장 실생활(實生活) 만족도(滿足度)가 높은 ㄷ자형(字形)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주방(廚房)에서 살림을 하고 요리(料理)를 하다보면 특히(特히) 타일 벽(壁)으로 많은 이물질(異物質)이 튀기 마련인데요. 관리(管理)하기 쉽고 시각적(視覺的)으로도 깔끔해 보이는 타일색(色)을 적용(適用)하고 잇다는 점(點)도 마음에 들어 하실만한 부분(部分)이라 생각합니다.

 

 

안방(안房) 입니다. 발코니가 들어가 더 환하고 쾌적(快適)하게 사용(使用)하실 수 있습니다. 빨개 건조대(乾燥臺)를 미리 들여놓았기 때문에 이용편의(利用便宜)가 높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안방(안房)으로는 화장대(化粧臺)가 기본적(基本的)인 옵션으로 들어가고 작지만 드레스룸도(度) 있습니다. 문(門)을 열면 창(窓)이 들어간 옷방이 따로 하나 나오는데요. 계절별(季節別) 옷을 걸어두기 정말(正말) 좋은 공간(空間)이라 생각합니다.

 

 

화장대(化粧臺) 뒤편(뒤便)으로는 바로 샤워 부스가 적용(適用)된 부부욕실(夫婦浴室)이 있습니다.방(房)마다 큰 창(窓)이 들어가 있고, 친환경(親環境)의 자재(資材)를 사용(使用)하기 위해서 노력(努力)한 흔적(痕跡)들이 보입니다. 새 아파트를 원(願)하는 분들은 많지만, 사실(事實) 입주(入住)를 할 때에는 자재(資材) 사용(使用)으로 인한 유해(有害)함이 걱정되어 시기(時期)를 늦추시는 분들이 간혹(間或) 계시기도 하거든요. 그렇지만 이 곳은 실제(實際) 주거(住居)하는 분들의 입장(立場)에 서서 시공(施工)을 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部分)들을 염려(念慮)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59ㅠ 타입에 대(對)한 유니트도(度) 둘러 보시길 바립니다. 비슷한(面)면들도 많고, 또 기본적(基本的)으로 4베이의 구조(構造)라는 점(點)이 일치(一致)하기 때문에 직접(直接) 보시고 판단(判斷)을 내려 보세요 ^^그리고 84제곱미터도(度) 준비(準備)가 되어 있으니 모두 비교(比較)를 해 보시고 니즈에 맞는 선택(選擇)을 하시길 바랍니다.어떤 공간(空間)을 보시더라도 파크로얄 파크뷰는 자재(資材) 사용(使用)에 대(對)한 이해(理解)가 좋은 아파트란 생각이 듭니다. 나무의 결이 잘 살아있는 마루와 전체적(全體的)으로 화이트 우드의 감성(感性)이 깔려 있는 공간(空間)이라 이 단지(團地)가 '힐링'에 초점(焦點)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番) 실감(實感)하게 만듭니다.

실제(實際) 집에서도 유니트처럼 채광(採光)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조금만 서둘러 보신다면 좋은 기회(機會)를 잡아 보실 수 있습니다.수납(受納)의 공간(空間)이 많은 주방(廚房)은 실용적(實用的)인 면적(面積)에 필수적(必須的)인 부분(部分)인데요. 그것을 정확(正確)하게 캐치해서 설계(設計)를 보여주고 있는 곳이라 더 많은 인기(人氣)를 누릴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지금(只今) 보시는 유니트는 기본(基本) ㄱ자(ㄱ字) 형(兄)의 동선(動線)과 일자형(一字形)의 아일랜드가 따로 더 들어가고 있습니다. 길게 뻗은 ㄱ자(ㄱ字) 형(兄)의 동선(動線)이 살림을 하시기 용이(容易)해 보이는데요. 역시(亦是) 창(窓)이 들어가 있어서 환기(喚起)에도 능통(能通)할 것 입니다. 오븐이나, 액정(液晶) ㅆㅍ 설치(設置)되어 있어서 활용(活用)을 하실 수 있는데요. 깨알 옵션들이 많이 구성(構成) 될 예정(豫定)이라고 하니, 하나씩 체크 해보시길 바랍니다.

 

 

적용(適用)되는 일부(一部) 가전(家電)들도 따로 구매(購買)를 하시면 가격(價格)이 만만치 않은데, 실사용(實使用) 편의(便宜)를 위해서 미리 적용(適用) 되는 것들이 있으니 전문적(專門的)인 안내(案內)를 받아 보세요 ^^안방(안房)으로 역시(亦是)나 화장대(化粧臺)와 드레스룸 욕실(浴室)이 배치(配置)되어 있는 구조(構造) 입니다. 씻고, 준비(準備)하고 옷을 갈아 입는 동선(動線)이 완벽(完璧)하게 이어져 있는데요. 요즘은 방(房)의 개수(個數)를 늘리는 것 보다 이렇게 실용적(實用的)인 동선(動線)을 둔 설계(設計)를 한 아파트들이 인기(人氣)가 높은 추세(趨勢) 입니다.여러 공간(空間)은 안방(안房)에서 자연스럽게 이용(利用)할 수 있다는 점(點)도 좋지만, 침대(寢臺)를 들이고 옆으로 협탁 가구(家具) 등(等)을 놓아 두어도 집이 전혀(全혀) 좁아 보이지 않는다는 점(點)에서 또 좋은 점수(點數)를 줄 수 있을 것 입니다. 중소형(中小型)의 면적(面積)이라고 하면 방(房)의 크기가 작지는 않을까 염려(念慮)를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 곳은 거실(居室)이나 주방(廚房), 그리고 각(各) 방(房)의 크기까지 모두 조화(調和)를 이루도록 노력(努力)하고 있습니다.특히(特히) 지금(只今) 보시는 안방(안房)은 유독(唯獨) 그 공간(空間)의 여유(餘裕)가 도드라집니다 ^^

중소형(中小型)의 가치(價値)를 듬뿍 담고 있는 자연(自然) 친화적(親和的)인 아파트로 선보이게 됩니다. 지금(只今) 현재(現在)로서 서울 지역(地域) 안에서도 중소형(中小型)의 인기(人氣)는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地域) 중소형(中小型) 아파트 분양가격지수(分讓價格指數)는 지난해 9.13 대책(對策) 직후(直後) 가파르게 상승(上昇)한 이후(以後) 계속(繼續) 오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 9월(月)까지 10% 이상(以上) 상승(上昇)한 것으로 분석(分析)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9.13대책(對策) 이후(以後) 서울과 수도권(首都圈) 중소형(中小型) 아파트 분양(分讓) 가격(價格)이 지방(脂肪)을 웃돌아 전국(全國) 분양가격(分讓價格)을 주도(主導)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택시장(住宅市場)이 실수요(實需要) 위주(爲主)로 재편(再編)되고 있습니다. 조건(條件)은 더 까다로워지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事實上) 현실적(現實的)으로 내 집을 편(便)하게 마련하기란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볼 수 있씁니다. 이런 와중(渦中)에 실수요(實需要) 입장(立場)에서는 부담(負擔)가지 않는 주거(住居) 공간(空間)을 찾게 될 수 밖에 없는데요 합리적(合理的)인 내 집 마련이 가능(可能)한 중소형(中小型) 아파트에 관심(關心)이 몰리고 있는 것은 당연(當然)한 결과(結果)일 것 입니다. 실제(實際) 중소형(中小型) 아파트는 가격(價格) 상승률(上昇率), 거래량(去來量) 등(等) 각종(各種) 지표(指標)에서 중대형(中大形)을 훨씬 웃도는 수치(數値)를 보이고 있습니다, 분양시장(分讓市場)에서도 선호도(選好度) 높은 전용(專用) 85㎡이하(以下) 중소형(中小型)으로만 구성(構成)된 아파트가 인기(人氣)를 끌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주거(住居) 및 투자(投資)의 개념(槪念)에서 모두 긍정적(肯定的)으로 중소형(中小型)을 보실 수 있는 것 입니다.

교통(交通) 교육(敎育) 생활편의시설(生活便宜施設) 그리고 일상(日常)을 넉넉하고 온화(溫和)하게 만들어 줄 자연(自然)의 이점(利點)까지 더해질 공간(空間) 입니다. 주거(住居)와 투자(投資)가 그 자체(自體)로 '힐링' 이 될 아파트이기 때문에 미리 좋은 기회(機會)가 닿을 때 보시는 것이 유익(有益) 하다고 생각되는데요. 편백(扁柏)나무 숲의 청정(淸淨)한 주거(住居) 환경(環境)이 특별한 가치(價値)를 드리게 될 아파트! 그 구성(構成)부터가 희소성(稀少性)이 있기에 차익(差益)을 둔 투자(投資)를 하시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