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코오롱하늘채 아파트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는 원환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을 생각을 하셨다면 미리 예약을 하신후 내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축(建築) 개요(槪要)부터 먼저 살펴보면 부산광역시(釜山廣域市) 연산동에 위치(位置)한 곳으로 대단지(大團地)로 지어 지는 아파트입니다. 지역(地域) 주택(住宅) 조합원(組合員)을 모집(募集)하고 있는 곳으로 총(總) 세 대(臺)는 939 세대(世代)가 입주(入住)를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대단지(大團地) 가치(價値)도 높겠지만 주변(周邊)으로 인프라가 잘 잡혀 있어서 입주민(入住民)을 편의성(便宜性)을 증진(增進) 시켜 줍니다. 지하(地下) 3층(層)부터 지상(地上) 34 층(層)까지 고층(高層) 건물(建物)에 속(屬)했는데요. 사업(事業) 부재(不在)를 크게 자리 잡는 곳이라서 규모(規模) 자체(自體)도 작은 편(便)은 아닙니다. 외관(外觀) 상(賞)으로 보기에도 눈에 확 될 것 같은데요. 내부(內部)는 중소형(中小型) 면적(面積)으로 공급(供給)을 해주면서 선호도(選好度) 높은 평형(坪型)으로 설계(設計)가 됩니다. 최근(最近)에는 인구수(人口數)가 줄어들어서 그 영향(影響)을 받게 될 수밖에 없었을 것 같은데요.그래서 대형(大型) 면적(面積)들보다 자주 보이게 되더라고요. 59타입부터 84타입까지 다양한 구성(構成)으로 구조(構造)가 다르기 때문에 입주민(入住民)의 니즈도 충족(充足)이 될 수 있겠습니다. 사람마다 생활(生活) 패턴이 달라서 평면(平面)에 따라서 선호도(選好度) 차이(差異)가 나타나기도 하더라고요. 고층(高層)으로 지어지는 아파트라서 보(步)어떻게 보면 조망권(眺望權)으로도 확보(確保)가 될 것 같은데요.
주변(周邊)으로 접근(接近)할 수 있는 도로(道路)가 많아서 자가용(自家用)을 이용(利用)하시는 분들도 편(便)하게 다니실 수 있겠습니다. 차(車)가 있으신 분들은 공감(共感) 하시겠는데요. 부산시청도(釜山市淸道) 7분거리(分距離)로 멀지 않고, 수영교차로(水營交叉路)와 해운대(海雲臺) 광안리처럼 대표적(代表的)인 관광(觀光) 시설(施設)들도 멀지 않았습니다. 김해공항(金海空港) 30분(分) 내외(內外)로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해서 접근성(接近性)을 더 높일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차(車)가 있으신 분들은 주변(周邊)으로 도로(道路) 접근성(接近性)이 좋아야 편(便)하게 다니실 수 있거든요. 돌아 가는 부분(部分)이 생길 수 있지만, 근방(近方)에 인프라는 물론(勿論) 교통편(交通便)으로도 부족(不足)한 여건(與件)이 아니라서 더 관심(關心)을 받았습니다. 편의시설(便宜施設)도 가까이 있으니까 입주민(入住民) 분들의 불편(不便)한 점(點)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인접(隣接)거리도(度) 멀지 않고 대부분(大部分) 단시간(短時間)에 다닐 수 있겠더라고요.
사업(事業)을 지도(地圖)를 살펴보면 주변(周邊)으로 갖추어진 학군(學軍)들도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토현초등학교와 토현중학교(學校) 부산남일고등학교(釜山南日高等學校) 등(等) 명품(名品) 학(學)세권(卷)을 갖추면서 학부모(學父母) 분들의 마음에 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特히)나 요즘엔 학세권(學勢圈) 부지(敷地)들이 떠오르면서 예전에 비해서 가까이에 학교(學校)가 위치(位置)한 단지(團地)들은 빠르게 거래(去來)가 되었습니다. 확실(確實)히 환경적측면(環境的側面)에서도 유해시설(遺骸施設)이 들어 올 일 없으니까 선호도(選好度)는 높아질 수밖에 없겠는데요. 교육적(敎育的)으로도 도움이 되지만 일단(一旦) 통학(通學)을 하기 편(便)하니까 안심(安心)하고 아이들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이 외(外)에도 주변(周邊)으로 경찰서(警察署)나 관공서(官公署)도 편(便)하게 이용(利用)을 할 수 있겠는데요. 지도(地圖)를 살펴보면서 어떤 장점(長點)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단지(團地) 배치도(配置圖)를 살펴보면 주변(周邊)의 풍부(?富)한 녹지공간(綠地空間)이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요즘에는 자연(自然) 환경(環境)에 더 신경(神經) 쓰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단지(團地) 내(內)에 갖추어진 녹지도 중요(重要)하다고 생각을 하시는데요. 가까이에서 쾌적(快適)한 환경(環境)을 조성(造成)해주는 것은 물론(勿論) 인도(印度)와 산책로(散策路)가 가까이에 있으며 힐링을 하기에도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뒤로는 대형(大型) 공원(公園)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공세권의 영향(影響)을 받을 수도 있겠는데요. 최근(最近)에는 환경(環境) 문제(問題)들이 심해지니까 미세(微細)먼지 저감(低減) 영향(影響)을 주는 풍부(?富)한 녹지 인프라를 원(願)하시는 수요(需要)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산 코오롱하늘채를 전체적(全體的)으로 살펴보면 동간(棟間) 거리(距離)도 널찍한 편(便)이라서 개인(個人) 사생활(私生活) 문제(問題)도 되지 않고 대부분(大部分) 남향(南向) 위주(爲主)로 설계(設計)를 해주니 일조량(日照量) 확보(確保)도 어렵지 않겠습니다. 최근(最近)에는 배치(配置)에 따라서도 환경(環境)이 달라지다 보니까 중요(重要)한 여건(與件) 중(中) 하나라고 보입니다.
다양(多樣)한 프리미엄을 가지고 미래(未來)가 기대(期待) 되는만큼 입지적(立地的)인 면(面)으로도 불편(不便)한 여건(與件)은 없었는데요. 수영구와 해운대구에 프리미엄을 그대로 느끼고 연제구(蓮堤區)에서 인프라까지 확보(確保)해주며, 더욱 풍족(?足)한 인프라가 확보(確保)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편의시설(便宜施設)이라던지 주변(周邊)으로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한 지역적(地域的)인 여건(與件)으로도 빠지지 않다 보니까 강점(强點)을 제대로 지니고 있다고 봐도 무관(武官) 하겠는데요. 사람들이 선호(選好)할만한 여권(旅券)을 충분히 갖추고 지역적(地域的)인 면(面)으로도 앞으로 발전(發展)이 된다면 더 많은 수요(需要)를 이끌 수 있을 것 같네요. 직접(直接) 거주(居住)를 하면서 이런 프리미엄을 느낀다면 당연히 삶의 질(質)도 높아질 수 있겠는데요. 편의시설(便宜施設)이 나 접근(接近)할 수 있는 여건(與件)에 따라서 선호도(選好度)가 달라지기도 하지만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다른 곳으로 이동(移動)이 편(便)하고 생활적(生活的)인 편의성(便宜性)도 확보(確保)하면서 노후(老後)를 편안(便安)한 생활(生活)로 이어갈 수 있겠습니다. 최근(最近)에는 주거(住居) 트렌드 계속(繼續) 변화(變化)를 하고 있지만 일단(一旦) 기본적(基本的)으로 생활(生活)에 필요(必要)한 여건(與件)들을 확보(確保)하기 위해서 주변(周邊)에 접(接)하는 조건(條件)들을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연산 코오롱하늘채는 중심지(中心地)에 있어서 해운대구(海雲臺區)는 관광지(觀光地)로도 인기(人氣)가 좋은 편(便)이라 멀리 나가지 않아도 힐링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도(地圖)를 살펴보면 바로 뒤에 있는 풍부(?富)한 공원용지(公園用地)가 바로 눈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외(以外)에도 명문(名文) 학세권(學稅權)과 편안(便安)한 생활(生活)을 할 수 있는 시설(施設)들이 가까이 있고 대중교통(大衆交通) 이용(利用)도 어렵지 않다고 하는데요. 이 모든 장점(長點)을 저렴(低廉)한 공급가(供給價)에 거주(居住)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이목(耳目)을 끌었습니다. 집값이 계속(繼續) 떨어진다고 해도 사실(事實) 부담스러운 시세(時勢)는 여전(如前) 했는데요. 특히(特히) 인근(隣近) 공급가(供給價)보다 저렴(低廉)하게 사업(事業)이 진행(進行)되는 지역(地域) 주택(住宅) 조합(組合)이라서 다른 사업지(事業地)에 비해 나중에 시세차익(時勢差益)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래(元來)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사업(事業)의 관심도(關心度)가 그렇게 높진 않았었지만 이번(이番)에 안정적(安定的)인 사업(事業)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오히려 무주택자(無住宅者) 분들을 위한 주거(住居) 안정(安定) 상품(商品)으로도 인정(認定) 받기 시작(始作)했습니다.
인접(隣接)한 주요(主要) 시설(施設)들도 살펴보면 1ㅏㅡ 이내(以內)의 이마트, 코스트코, 공원(公園)이 가까이 있어서 대형(大型)마트 이용도 어렵지 않습니다. 코스트코는 정말(正말) 큰 대형유통시설(大型流通施設)로 알고 있었는데요. 가까이 있는 부지(敷地)들은 대부분(大部分) 시세(時勢)가 높게 형성(形成)되어 있더라고요. 그만큼 편의성(便宜性)이 확보(確保)가 되는 것도 있고 3ㅏㅡ 이내(以內)에서는 도서관(圖書館)과 벡스코 신세계(新世界) 백화점(百貨店) 등(等) 쇼핑시설(施設)이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정도(程度)면은 멀지 않은 곳에서 웬만한 생활(生活)들이 다 될 것 같네요. 편의(便宜) 시설(施設)이 멀리 있다 보면 입주민(入住民) 분들이 아무래도 이용(利用)을 하시기에는 어려워서 생활(生活)에서도 편(便)하다고 느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주요(主要) 시설(施設)들도 살펴보고 본인(本人)의 생활(生活)에 필요(必要)한 인프라가 있다면 더 관심(關心)을 가져 보셔도 좋겠죠.
대중교통현황(大衆交通現況)으로 보면 도시철도(都市鐵道) 망(網)미역을 도보(徒步) 10분(分) 내(內)로 이용(利用)이 되니 접근성(接近性)이 좋습니다. 역세권(驛勢圈) 부지(敷地)로써 대중교통(大衆交通)을 편(便)하게 이용(利用)하고 버스 노선(路線)도 다수(多數)를 연결(連結)되면서 다른 시내외(市內外)로 접근성(接近性)이 굉장히 높아 질 수 있겠는데요. 직장인(職場人) 분들 같은 경우(境遇)에는 출퇴근(出退勤)에도 영관(領官)이 부분(部分)이라서 직장인(職場人)분들이 차(車)가 없으셔도 역(驛)을 통해서 다니시거나 버스 노선(路線)으로 다니시면 되겠습니다. 역세권(驛勢圈)은 계속(繼續)해서 선호도(選好度)가 높아지고, 도보로도 이용(利用)이 되니까 역(驛)까지 가는 시간(時間)을 줄여 줍니다. 접근성(接近性)까지 높여 줄만한 조건(條件)이기 때문에 계속(繼續)해서 선호도(選好度)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주거(住居) 트렌드 중(中)에서도 빠지지 않고 버스 노선(路線)을 살펴보면 다 함께 잡고 있기 때문에 연산 코오롱하늘채 앞에서 바로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시설개요(施設槪要)를 두고 보면, 어느 정도(程度) 면적(面積)을 차지하고 있는지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기본적(基本的)으로 알아 두는 게 좋습니다. 지하(地下) 공간(空間) 면적(面積)이 생각보다 넓었는데요. 주차공간(駐車空間)도 확보(確保)가 돼 입주민(入住民) 분들이 주차장(駐車場)이 부족(不足)해서 입주민간(入住民間)의 싸움이 되진 않겠습니다. 부대복리시설(部隊福利施設)과 함께 근생시설(近生施設)도 있다 보니까 삶의 질(質)이 높아지는 것을 느끼실 것 같은데요. 규모(規模)가 작은 편(便)이 아니다 보니까 단지(團地) 내부(內部)에 갖추어진 시설(施設)들과 주차(駐車) 공간(空間)은 자가용(自家用)을 타고 다니시는 분들의 여건(與件)에 충족(充足) 되겠습니다.
단지(團地) 배치도(配置圖)를 살펴 보면서 구성(構成)은 어떤지 살피시는 것도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대단지(大團地)로 지어지는 곳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동(東) 간 거리(距離)도 걱정이 없으니 사생활(私生活) 보호(保護)와 함께 주변(周邊)에 녹지공간(綠地空間)까지 이정도(程度) 배치도(配置圖)라면 환경적(環境的)으로나 내부(內部)에 영향(影響)을 미치는 일조권(日照權)까지 확보(確保)가 되니까 부족(不足)하지 않겠습니다. 주거공간(住居空間)은 직접(直接) 거주(居住)를 해야 하는 공간(空間)인 만큼 더 신중하게 보고 준비(準備)를 하셔야 하는데요. 크게 상관(相關)이 없어 보여도 어느정도(程度) 동(洞)마다 사이거리(距離)를 알아 보는 것과 갖추어진 시설(施設)들을 살펴보시는 것도 필요(必要)한데요.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상품(商品)은 원래(元來) 사업(事業)이 갑작스레 무산(霧散)이 되는 경우(境遇)가 있고, 조합원(組合員)들의 피해(被害)로 인하여 선호도(選好度)가 높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입(加入)을 꺼리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갑자기 사업(事業)이 무산(霧散)이 되거나 혹은(或은) 분담금(分擔金)과 연관(聯關)된 문제(問題)들이 발생(發生)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문제(問題)를 해결(解決) 해주기 위해 주택법(住宅法)이 개성(個性) 되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문제(問題)가 되는 부분(部分)들을 바로 잡고 전(前)과 비교(比較)를 해보면 어느정도(程度) 안정성(安定性)을 찾았다고 해도 과언(過言)이 아닐 정도(程度)랍니다. 지금(只今)은 다시 선호도(選好度)가 높아지게 되면서 전고(全庫) 비교(比較)를 해봐도 별도(別途) 규정(規定) 없이도 모집(募集)이 되었던 사업체(事業體)의 경우(境遇) 미리 신고필증(申告畢證)을 부여(附與) 받아야 된다고 하는데요. 토지매입(土地買入)이나 사업(事業) 관련(關聯) 서류(書類)를 제출(提出) 하고 심의(審議)를 거치셔야 합니다. 손해배상(損害賠償) 청구(請求)도 강화(强化) 되면서 전체적(全體的)으로 개선(改善)이 된 부분(部分)들이 많아서 가입(加入)을 해도 피해(被害)가 되진 않겠습니다.
내부(內部) 평면(平面) 타입으로 살펴보면, 59ㅁ형(形)에서는 4 ㅠ묘 판상형(板狀型) 구조(構造)로 설계(設計)가 되면서 중소형(中小型) 면적(面積)이지만 편(便)하면서 넓찍한 내부(內部) 구성(構成)으로 오히려 생활(生活)에 도움이 될 수 있겠는데요. 부족(不足)한 부분(部分) 없이 오히려 전용(專用) 공간(空間)이 더 넓어서 그런지 개방감(開放感)도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이 마주 보면서 맞통풍(風)이 가능(可能)한 곳이라서 쾌적(快適)한 환경(環境)을 조성(造成) 해주기도 하는데요. 직접(直接) 생활(生活)을 하는 공간(空間)인 만큼 제대로 보고 생활(生活)을 대입(大入)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따로 안방(안房)에는 별도(別途)의 공간(空間)이 있으니 물건(物件)을 보관(保管) 하시기(下視氣)에도 용(龍)이 하시겠는데요. 주방(廚房)과 거실(居室)도 큼직해서 오히려 답답함을 느끼지 않겠습니다.
ㅠ타입은 ㅁ타입과는 다르게 탑상형(床型)으로 넓은 구조(構造)가 눈에 들어 옵니다. 안방(안房)과 자녀(子女)의 방(房)이 독립성(獨立性)을 갖추면서 가족간(家族間)의 프라이버시 문제(問題)도 없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全體的)으로 개방감(開放感)이 느껴지기도 해요. 방(房)이 나누어져서 편(便)하게 생활(生活)도 가능(可能) 하실 수 있겠지만 원래(元來) 탑상형(榻牀型) 구조(構造)보다는 판상형(板狀型)이 더 인기(人氣)가 좋았거든요, 설계(設計)에 따라서 다른 것 같아요. 오히려 탑상형(榻牀型)이 잘 맞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ㅊ타입도 확인(確認) 해볼 수 있었는데요. 같은 평면(平面)이지만 각자(各自) 다른 점(點)들을 느낄 수 있어서 입주민(入住民)의 니즈를 충족(充足) 시켜 주기(週期)에도 부족(不足)하지 않겠습니다. 실속형(實속型) 구조(構造)로 생활(生活) 공간(空間)이 넓찍하게 확보(確保) 되면서 또 마스터 룸이 있어서 활용성(活用性)이 굉장히 높은 편(便)입니다, 방(房)도 모두 독립적(獨立的)으로 떨어져 있고 3개ㅐㅡ 구조(救助)였는데요. 채광(採光)이나 환기(喚起)에도 문제(問題)가 되지 않는 곳이라서 쾌적(快適)한 주거지(住居地)로 거듭 날 수 있겠죠.
74타입의 경우(境遇)에도 굉장히 넓찍한 평면(平面)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한편(한便)으로는 중소형(中小型) 면적(面積)은 내부(內部)가 좁을 거라고 생각 하시고 대형(大型)을 찾아 보시기도 합니다. 연산 코오롱하늘채에서는 내부(內部) 환경(環境)도 충분히 조성(造成)이 되면서 방(房)도 넓고, 또 삶의 질(質)이 높아질만한 여건(與件)들을 충분히 갖추어지고 설계(設計)가 됩니다. 전용(專用) 발코니 부분(部分)이 있어서 안방(안房)에 빨래를 넣어도 되겠는데요 나누어서 활용(活用)이 가능(可能)하게 되고 따로 화분(花盆)을 두고 이용(利用)을 하셔도 되겠는데요.
84타입으로도 일단(一旦) 기본적(基本的)으로 앞서 보았던 평면(平面)보다는 더 넓직하니까 개방감(開放感)이 극대화(極大化) 될 수 있겠습니다. 거실(居室)과 주방(廚房)에도 맞통풍(風)이 되어서 집 안에 냄새가 남을 일이 없으며, 특히(特히)나 요즘에는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에서 중소형(中小型) 평형(坪型)이 인기(人氣)를 끌기 시작(始作) 하면서 전용(專用)이나 서비스 면적(面積)에 관심(關心)도 많습니다. 다들 같은 평면(平面)인데 두 상품(商品)의 개방감(開放感)이 다른 것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건 바로 내부(內部)에 어느정도(程度) 평(坪)이 확보(確保)가 되느냐에 따라서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84형(兄)은 ㅁ구조(構造)를 봤을 때 3 개ㅐㅡ 으로 구성(構成) 되면서 가족단위(家族單位)로 거주(居住)를 하기 좋을 것 같은데요.
브랜드 가치(價値)도 품으면서 전체적(全體的)인 구성(構成)이 빠지지 않는 곳이기 문에 실고주를 하시기 위해서 방문(訪問)하시는 분들도 늘어났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지주택조합(住宅組合)이 개선(改善) 되면서 이 모든 호재(好材)를 누릴 수 있는 연산 코오롱하늘채 방문객(訪問客)들도 많은 편(便)인데요. 또 브랜드 가치(價値)로써도 이미 인정(認定) 받아 오는 곳이고 수많은 역사(歷史)와 이미 인정(認定) 받은 건설(建設) 실력(實力)으로 인(因)해서 건축물(建築物)에 대(對)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최근(最近) 중요(重要)한 주거(住居) 트렌드 중(中)에서도 브랜드에 대(對)한 가치(價値) 이야기가 많습니다. 기업체(企業體)마다 추구(追求)하는 부분(部分)들이 다르고 설계(設計)라던지 차이점(差異點)이 보이다 보니까 같은 평형(坪型)으로도 다르게 보이는 것이고 생활(生活)의 품격(品格)이 달라진다고도 합니다. 당(黨) 사업지(事業地)에선 문제(問題)가 되지도 않고 오히려 가치(價値)가 높아진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방문(訪問) 하는 이유(理由)를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연산 코오롱하늘채 인근(隣近)으로 다양한 인프라를 접(接)하면서 안정적(安定的)인 거주지(居住地) 마련이 가능(可能)한 상품(商品)으로 부담(負擔) 없이 입주(入住)를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특히(特히) 쌍용 건설(建設)의 믿음직한 시공(施工)과 함께 조합원(組合員) 분들의 자금(資金)이 투명(透明)하게 관리(管理)가 되는 아시아 신탁(信託)에서 진행중(進行中)에 있으며, 신뢰(信賴) 받는 기업(企業)들로 구성(構成)이 되다 보니까 걱정이 없습니다. 주택법(住宅法) 개정(改正)으로 인해서 안전(安全)해진 상품(商品)으로 재개발(再開發), 재건축(再建築) 보다 더 빠르게 내 집 마련이 가능(可能)하다는 장점(長點)을 갖추게 되면서 관심(關心)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 자세(仔細)한 상담(相談)을 받아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안전(安全)한 투자(投資)와 함께 확실(確實)한 사업진행(事業進行)으로 인(因)해서 갑자기 무산(霧散)이 될 일이 없으며 구체적(具體的)인 내용(內容) 파악(把握)도 어렵지 않습니다. 가입(加入)을 하시기 위해서는 일단(一旦) 조합원(組合員) 여건(與件)이 되셔야 하므로 알아 두셔야 합니다. 제한(制限)이 되실 수 있거든요. 설립승인(設立承認) 이전(以前)으로 부산(釜山) 혹은(或은) 울산(蔚山) 등(等) 경남지역(慶南地域)으로 6개월(個月) 이상(以上)의 거주기간(居住期間)이 필요(必要)하게 되며, 무주택(無住宅) 세대주(世帶主)로써 세대원(世代員)들 모두 무주택자(無住宅者)거나 혹은(或은) 전용면적(專用面積)이 85제곱미터를 넘지 않는 선(線)에서 1채까지만 소지(素地)가 가능(可能)하게 됩니다. 가입(加入) 이후(以後)로는 따로 매물(賣物) 거래(去來)가 안되서 신중(愼重)히 보고 가입(加入)을 하시는 게 좋으며, 아직까지는 탈퇴(脫退) 조건(條件)이 어려워서 복잡(複雜)해지지 않도록 사업체(事業體)에 대(對)해서 이해(理解)를 하시고 준비(準備)하시길 바랍니다. 60세(歲) 이상(以上)의 직계(直系) 존속(尊屬)이 주택(住宅)을 소유(所有)할 때는 가입(加入)이 된다고 하는데요. 주택(住宅) 소유자(所有者)로 만(滿) 19세(歲) 이상(以上) 성인(成人)으로 청약통장(請約通帳)은 따로 필요(必要)가 없다는 장점(長點)도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지금(只今)은 청약(請約) 조건(條件)들도 까다로워지고 접근(接近) 하기가 어려워서 오히려 강점(强占)으로 속(屬)할 수 있겠는데요. 그래서 실수요자(實需要者) 분들이 내 집 마련을 위해서 직접(直接) 방문(訪問)을 해보고 지주택에 대(對)해서 알아 보고 계십니다.
사실(事實) 이정도(程度)만 살펴보아도 사업지(事業地)에 대(對)한 이해(理解)가 어렵지 않으실텐데요. 가까이에 학군(學群)도 풍부(?富)하며 토현(兎峴) 중학교(中學校)나 연천(漣川) 중학교(中學校) 처럼 학부모(學父母) 분들이 원(願)하시는 여건(與件)을 충분히 갖추어서 가족단위(家族單位)로도 거주(居住)를 하시기 어렵지 않겠습니다. 특히(特히) 평면(平面)으로도 넓직하다 보니까 생활(生活)이 불편(不便)하진 않겠는데요. 자녀(子女)의 방(房)을 구분(區分) 해둘 수 있으니 가족(家族) 간(間)의 프라이버시도 지켜 주면서 만족스러운 여건(與件)이 충족(充足) 될 수 있겠습니다. 특히(特히)나 도보(徒步) 통학(通學)이 가능(可能)한 곳이니 아이들도 안전(安全)한 등하교(登下校)가 되고 학부모(學父母) 입장(立場)에서는 충분히 안심(安心)이 되실 수 있겠는데요. 시세(時勢)에도 영향(影響)을 미치면서 최신(最新) 주거(住居) 트렌드에서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초(初), 중(中), 고등학교(高等學校)를 모두 해결(解決)을 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도 있지만 무엇보다 학군(學群)이 가까이에 있으니 유해시설(有害施設)에 대(對)한 걱정도 없고 쾌적(快適)한 인프라를 형성(形成)해주기도 합니다. 단기간(短期間) 다니는 것이 아니라 몇년(年) 씩 통학(通學)을 해야 하는 만큼 여러 방면(方面)으로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직장인(職場人)으로 따져보면 출퇴근(出退勤)과 비슷한 조건(條件)이 되겠는데요. 신혼부부(新婚夫婦)와 가족단위(家族單位) 수요자(需要者) 분들에게 가장 인기(人氣)가 좋은 편(便)입니다.
?
이렇게 사업지(事業地)에 대(對)한 여건(與件)들을 살펴 보았는데요. 교통편(交通便)이나 광역입지(廣域立地)를 살폈을 때도 뛰어난 장점(長點)을 보유(保有) 했지만 저렴(低廉)한 공급가(供給價)로 앞으로 느낄 시세(時勢) 차익(差益)도 클 것으로 보입니다. 조합원(組合員) 여건(與件)이 되시면 미리 방문(訪問)을 해보시는 게 좋으며 특히(特히)나 인기(人氣)가 좋은 만큼 대기시간(待機時間)이 있으실 수 있으니 연락(連絡)을 주신 후(後)에 오시는 게 더 빠른 상담(相談)이 가능(可能)하게 됩니다. 여러 여건(與件)들을 충족(充足) 시켜주기도 합니다. 생활(生活) 편의(便宜)나 실거주(實居住) 목적(目的)으로 보시기에도 부족(不足)한 점(點)이 없으니 놓치지 말고 찾아 오시길 바랍니다. 관광지(觀光地)와도 가까우니 휴양(休養) 철에는 멀리 나가지 않아도 해운대(海雲臺)를 다녀올 수도 있고 인프라도 뛰어나다 보니가 불편(不便)한 여건(與件)을 없으실 것 같은데요. 중요(重要)한 여건(與件)이 있으시다면 순위(順位)를 정(定)해 두고 비교(比較)를 해보신다면 더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특히(特히)나 조합원(組合員) 조건(條件)도 꼭 알아 두시고 청약통장(請約通帳)은 필요(必要)로 되지 않기에 무주택자(無住宅者) 분들께선 좋은 집 마련이 되실 수 있겠네요. 저렴(低廉)한 공급가(供給價)는 덤으로 강점(强點)이 되겠습니다.
사업지역(事業地域)은 대한민국(大韓民國) 제(第) 2의 도시(都市)로 불리면서 한반도(韓半島) 남동단(南東端)에 위치(位置)한 광역시(廣域市) 입니다. 15구(具) 1군으로 제(第) 1의 무역항(貿易港)으로써 동쪽(東쪽)과 남쪽(南쪽)으로는 바다에 접(接)합니다. 시청(市廳) 소재지(所在地)는 연산 5동(洞)에 있으며 1976년도(年度) 개향(香)이 되었습니다. 주로(主로) 일본(日本)과의 무역(貿易) 거래(去來)가 대부분(大部分)이었으며 그 이후(以後) 전쟁(戰爭)을 거치면서 항구(港口)의 역할(役割)을 해주었습니다. 임시(臨時) 수도(首都)로써의 역할(役割)을 했으며 서울권(圈)베 버금 가는 부산권(釜山圈)을 형성(形成) 해주면서 원래(元來)는 경상남도(慶尙南道)의 일원(一員)으로 보였지만 교통편의(交通便宜) 발달(發達)로 간접적(間接的)인 영향(影響)을 받으면서 전국적(全國的)인 범위(範圍)에 미치게 되었습니다. 대구(大邱), 울산(蔚山), 청원(請願), 진주(晉州) 등(等) 다양한 도시(都市)들이 산업(産業)과 문화(文化)에 밀접(密接)한 관계(關係)를 보이면서 천연적(天然的)인 조건(條件)은 물론(勿論) 국내(國內) 경제(經濟)의 급속(急速) 발전(發展)에 힘으로 국제적(國際的)으로 태평양(太平洋) 연안(沿岸)에 손꼽히는 항구(港口) 중(中) 한 곳으로 제주도(濟州道) 운항(運航)의 국내(國內) 여객선(旅客船)이 있습니다. 해안선(海岸線) 근방(近方)에 산지가(産地價) 임박(臨迫)하면서 수심(水深)이 깊고 해식작용(海蝕作用)이 활동적(活動的)입니다. 전향적(前向的)인 해양성(海洋性) 기후(氣候)로써 겨울에 북서풍(北西風), 여름에는 남서풍(南西風)이 탁월(卓越)합니다. 또 2차(次)와 3차(次) 산업(産業)의 비중(比重)이 높은 상공업(商工業) 도시(都市)로써 농업(農業)은 1960년대(年代) 이후(以後) 급속(急速)한 도시개발(都市開發)로 대부분(大部分)의 농경지(農耕地)가 토지(土地) 이용(利用)으로 전환(轉換)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