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모델하우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모델하우스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는 원환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시에는 미리 예약을 하신후 내방을 부탁드립니다.





 최근(最近)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에서는 공공기관(公共機關) 신설(新設) 및 이전(移轉)이 이뤄지는 지역(地域)의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값이 상승세(上昇勢)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실제(實際) 지난 3월(月) 개청(開廳)한 충북(忠北) 청주시 상당구청 인근(隣近)의 주택(住宅) 가격(價格)이 대폭(大幅) 상승(上昇)한 사례(事例)를 살펴보면 확인(確認)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16년(年) 6월(月) 상당구청 신청사(申請社)의 건립(建立)이 시작(始作)된 이후(以後) 부지(敷地) 일대(一帶)인 청주(淸州) 남일면 효촌리의 주택(住宅) 매매가격(賣買價格)은 지속적(持續的)으로 상승(上昇)했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國土交通部) 자료(資料)에 따르면 전용면적(專用面積) 84 제곱미터의 실거래가(價)는 2016년(年) 8월(月) 1억(億) 2,800만(萬) 원에서 2017년(年) 12월(月) 1억(億) 6,000만(萬) 원으로 25%나 상승(上昇)했다고 합니다.


이 같은 변화(變化)에 대(對)해 부동산(不動産) 전문가(專門家)들은 “공공기관(公共機關)이 새롭게 이전(移轉)하는 곳은 그 지역(地域)의 중심축(中心軸)으로 발전(發展)한다고 합(合)니다고 하며 각종(各種) 인프라가 빠르게 들어서 생활(生活)이 편리(便利)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경제(經濟) 활성화(活性化) 및 주택(住宅) 수요(需要) 증가(增加)로 집값이 높은 상승세(上昇勢)를 보이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우미건설이 충북(忠北) 청주시 동남지구(東南地球) ㅠ7믈.록에서 전용면적(專用面積) 69~84 제곱미터, 총(總) 1,016가구(家口) 규모(規模)의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下).우.스’를 분(分).양(孃) 중(中)이다고 합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下).우.스는 ‘모든 걸 다 갖춘 려ㅣㅣ ㅙㅕㄴㄷ 뜻으로, 인근(隣近)에 쇼핑·편의(便宜)·교육(敎育)·공(空).원(元) 등(等) 생활(生活)인프라를 두루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하나로클럽?롯데마.트 등(等) 쇼핑시설(施設)과 청주시립도서관(淸州市立圖書館) 등(等) 편의시설(便宜施設)이 가깝고, 운동초(運動初)·중(中), 상당고 등(等) 학교(學校)가 인접(隣接)해 교(校).육(陸).환(?).경(卿)도 우수(優秀)하다고 합니다.


단(單)/지 주변(周邊)에 월(月)운천·무심천 수변공(弁公).원(元) 등(等)이 위치(位置)해 주변(周邊) 환경(環境)이 쾌적(快適)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지난달 이전(移轉)을 완료(完了)한 상당구청도(上黨區淸道) 반경(半徑) 2 키로미터 이내(以內)에 위치(位置)한다고 합니다. 구청(區廳) 인근(隣近)에 주변(周邊) 상권(商圈)이 형성(形成)된다고 합(合)니다고 하며 생활(生活) 편의(便宜)도 개선(改善)될 전망(展望)이다고 합니다.


이 외(外)에도 공공기관(公共機關)이 들어서는 지역(地域)에 여러 다양한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 소식(消息)이 수요자(需要者)들의 시선(視線)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ㅎㄴ(建設)은 경기(京畿) 안양시(安養市) 만안구 안양(安養)6동(洞) 585-2번지(番地)에서 소곡지구(小曲地球)를 재개발(再開發)하는 ‘안양(安養) 씨엘포레자이’를 분(分).양(量)할 예정(豫定)이며, 전용면적(專用面積) 39~100 제곱미터, 총(總) 1,394가구(家口) 규모(規模)로 조성(造成)되고 이중(二重) 795가구(家口)를 일반(一般) 분(分).양(量)한다고 합니다.


신성중·고가(高價) 가깝고 수리산이 인접(隣接)해 자(者).연(年).환(?).경(經)이 쾌적(快適)하고, 인근(隣近)에 공공편익(公共便益) 시설(施設)과 첨단(尖端)/지식(知識) 산업단(産業團)/지가 들어설 예정(豫定)이다고 합니다. 안양시는 해당지구(該當地區) 일대(一帶)에 만안구청(請) 신(神) 청사(廳舍) 및 복합체육(複合體育)센.터·노인복지관·주민센.터·공.원·어린이 복합문화시설(複合文化施設)·생태체험관(生態體驗館) 등(等)을 오는 2024년(年)까지 단계적(段階的)으로 조성(造成)할 계획(計劃)이다고 합니다.


롯데건설은 서.울 동작구 상도동(上島洞) 159-250번지(番地) 일원(一圓)에서 ‘상도역.세(歲).권(卷) 

<지하철을 중심으로="" 가까운="" 거리.=""> 롯데캐슬’을 분(分).양(量)할 예정(豫定)이다고 합니다. 총(總) 885가구(家口)로 전용면적(專用面積) 85 제곱미터 이하(以下) 중소형(中小型) 단(單)/지로 조성(造成)되며, 이중(二重) 415가구(家口)를 일반(一般) 분(分).양(量)한다고 합니다. 이곳은 지하철(地下鐵) 7호선(號線) 상도역과 가깝고 강북(江北)?강남(江南)?여의도(汝矣島)로 출퇴근(出退勤)이 편리(便利)하고, 반경(半徑) 1 키로미터 이내(以內)에 동작구청(區廳)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노량진(鷺梁津)에 몰려있던 구청(區廳)·구의회(區議會)·경찰서(警察署) 등(等)이 인근지역(隣近地域)으로 오는 2021년(年)까지 이전(移轉)해 주변(周邊) 상권(商圈)도 발달(發達)할 전망(展望)이다고 합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태영건설(建設)·한림건설(建設))은 세종(世宗) 연기면(燕岐面) 해밀리 6-4생활권(生活圈) ㅣ1·ㅡ1믈.록에서 ‘세종(世宗) 마스터힐스’를 분(分).양(孃) 중(中)이다고 합니다.


중대형(中大形)을 포함(包含)한 전용면적(專用面積) 59~120 제곱미터, 3100가구(家口) 규모(規模)다고 합니다. 단(單)/지 인근(隣近)에는 오가낭뜰 근린(近隣)공.원(元), 기쁨뜰 근린(近隣)공.원(元) 등(等) 녹지(綠地)가 풍부(?富)하다고 합니다. ㅠㄲㅆ(간선급행(幹線急行)버스) 정류장(停留場)이 있어 세종(世宗) 전역(全域)으로 이동(移動)이 편리(便利)하다고 합니다. 세종시(世宗市)는 내년(來年) 중(中) 행정안전부(行政安全部)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科學技術情報通信部)가 이전(移轉)할 예정(豫定)이다고 합니다.




바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였습니다. 제공(提供)되는 혜택(惠澤)만큼이나 위치(位置)가 상당히 마.음(音)에 드는 단(單)/지였는데요. 생각보다 세대수(世代數)가 많지는 않았지만 나름 특색(特色)인 있는 단(單)/지이고, 무엇보다 청주(淸州)에서 이름이 잘 알려진 우미(優美)이기에 마.음(陰)이 먼저 갔습니다. 일단(一旦) 입구(入口)에서부터 유(有).치(徵).원(元), 초(初).등.학(學).교(校) 

<국민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초등교육을="" 실시하는="" 교육기관="">, 중(中).학(學).교가(校歌) 한걸음에 있다고 합니다는 문구(文句)가 참 눈에 띄었습니다. 학세권(學勢圈)! 지금(只今) 현재(現在) 내집마련을 해야한다고 합니다면 가장 중요(重要)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部分)이기도 합니다. 전부(全部) 같은 택지내(宅地內)에 있지만 그 중(中)에서도 옥석(玉石)의 자리가 있는 법(法)이죠. 또한 동남지구(東南地球)에서 분(分).양하는 대형평형(大型坪型)은 마지막이라고 하길래 사실(事實)은 여기에 발걸음이 이끌려 방문(訪問)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모(某).델하(下).우.스 구경할 때 이런 미니어처 모형(模型)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각(各) 동의(同意) 배치(配置)와 전체적(全體的)인 단(單)/지 모습을 볼 수 있음과 동시(同時)에 생각보다 세세(細細)한 부분(部分)까지 표현(表現)되어 있는 모형(模型)이 실제(實際) 단(單)/지(誌)의 모습을 잘 나타내어 주고 있는것 같아서 현실(現實)에서의 모습을 상상(想像)한다고 합(合)니다고 하며 잘 구경 했던거 같습니다.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는 지하(地下) 2층(層), 지상(地上)23~25층(層)으로 6개동(個洞)에다가 총(銃) 489세대(世代)가 거주(居住) 할 수 있다고 합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소형평형대(小型坪型代)가 없고 모두 중대형(中大型)으로만 구성(構成)했기때문에 희소성(稀少性)이 높을것이라고 합니다. 물론(勿論)이고 구조(構造) 또한 요즘 트랜드에 맞춰 판상구조(판上構造)를 사용(使用)하고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남동(南洞),남서향(南西向)으로 풍부(?富)한 일/조/권(卷)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입주(入住) 예정일(豫定日)은 2022년(年) 1윌이라 자금(資金)마련의 시(詩).간(肝) 또한 넉넉할 것 같습니다.
























정말(正말) 친절(親切)하면서도 세세(細細)하고 귀엽게 만들어놓지 않았나요? 그리고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 단(單)/지면서 예쁘게 꾸며진 것 같았습니다. 중간(中間)에 작은 연못(蓮못)이 단(單)/지(誌)의 분위기(雰圍氣)를 더 업 시켜 주는것 같았습니다. 미세(微細)먼지 신호등(信號燈)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여쭤봤었습니다. 말그대로 신호등(信號燈)! 나타나는 색깔(色깔)로 농도(濃度)를 파악(把握)할 수 있는 시설(施設)입니다. 이는 단(單)/지내(內)에서도 특히(特히) 자주 이용(利用)하는 놀이터나 출입구(出入口)쪽에 설치(設置)하여 쉽게 눈으로 확인(確認)할 수 있게 했습니다. 단(單)/지 내(內)의 유아(幼兒)놀이터와 어린이집이 눈에 띄었는데 이 부분(部分)을 마.음(音)에 들어하시는 젊은어머니들이 많다고 해요.




















그리고, 동(棟)과 동(同) 사이에 어린이놀이터가 위치(位置)하고 있기때문에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집 안에서도 볼 수 있어 혼자 나가서 놀때도 안심(安心)이 될 수 있도록 배치(配置)한 것이 참 마.음(音)에 듭니다. 단(單)/지 조경(造景)도 눈에 띄는데요. 실제(實際) 어떤 나무들이 사용(使用)이될지는 알 수 없으나, 이정도(程度)의 나무들이 단/지를 가득 메우고 있다고 합니다고 한다고 합니다면 그렇지 않은 단(單)/지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쾌적(快適)한 환경(環境)에서 생활(生活)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비자(消費者) 만족도(滿足度) 상(賞) 받을만 하네요



















또 하나 우미건설(優美建設)은 우수기업(優秀企業)으로 3년(年)동안이나 연이어 선정(選定)이 된 회사(會社)로 재무적(財務的)으로도 안전(安全)한 회사(會社)입니다. 3년연속(年連續) 선정(選定)된 품질(品質) 만족도(滿足度) 평가(評價)는 국교부(國校部)에서 직접(直接) 진행(進行)하는 것으로 실제(實際) 입주자(入住者)들이 평가(評價)를 하는것이기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객관성(客觀性)이 높고 공정한 평가(評價)가 가능(可能)한 제도(制度)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우미(優美)를 포함(包含) 단(單) 3개(個)의 건설사(建設社)만이 이 영광(榮光)을 받았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매경(每經)에서 주최(主催)하는 스물세번째(番째) "살기좋은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 선발대회(選拔大會)" 에서 당당(堂堂)히 국교부장관상(國交部長官賞) 수상(受賞)! 이는 생활(生活)의 품격(品格)을 높인 단(單)/지를 선정(選定)하는 대회(大會)로 의미(意味)가 있습니다. 어떻게든 소비자(消費者)들에게 최고(最高)의 주거생활(住居生活)을 제공(提供)해주고싶은 우미(優美)만의 노력(努力)이 이러한 결과(結果)를 가져온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처럼 생활(生活)의 품격(品格)을 높이는 노력(努力)의 산물(産物) 중(中) 하나가 ㅣㅛㅜㅜ ㅊ둣ㄷㄱ 생각하는데요. 이 안에는 요즘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의 기본(基本)으로 설치(設置)되고 있는 골프연습장(演習場), 피.트,티스센.터시설은 물론(勿論)이고이거니와 퍼팅연습장(練習場), 탈의실(脫衣室), 샤워실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또한, 락커[룸]도(道) 배치(配置)되어있어서 개인물품보관(個人物品保管)에도 용이(容易)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境遇)에는에는 운동(運動)을 하려고 항상(恒常) 마.음(音)만 먹는 타.입인데 아무래도 운동(運動)할 수 있는 공간(空間)이 가까이에 있으면 한번(番)이라도 더 가서 습관형성(習慣形成)에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처럼 바깥운동(運動) 싫어하시고 가벼운 체력관리(體力管理)를 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어디 위치(位置)한 운동(運動)클럽에 갈 필요(必要)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가 고급(高級)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 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證據)가 바로 여기 있었습니다. 바로 게.스.트 하(下).우.스 인데요. 예전 친척(親戚)집에 놀러 갔다가 이런 게.스.트 하(下).우.스 하나를 덜컥 내어 주시면서 이용(利用)하라고 해서 깜짝 놀랐던 기억(記憶)이 있어요. 게.스.트하.우.스는 104동(洞) 1층(層) 1호라인에 2세대(世代) 위치(位置)해 있다고 합니다고 설명(說明)들었습니다. 거실(居室)과 침실(寢室)은 물론(勿論)이고 주방(廚房)까지 좁지않게 잘 설계(設計)되어 있던 구조(構造)여서 마.음(音)에 들었습니다. 물론(勿論)이고 예약(豫約)을 하려면 쉽지는 않겠지만, 이정도(程度)의 퀄리티를 갖춘 게.스.트하.우.스라면 내 집에 놀러온 손님을 위해서


기다려서라도 예약(豫約)을 잡아놓아야지 않겠어요?




















그리고, 우미린이라는 이름을 더 알리게된 여기 품격(品格)의 끝판왕(王) 카.페 린입니다. 이는 어머니들께서 아마 많이 이용하시기도(視祈禱) 하고 좋아하실 시설(施設)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미린의 특화(特化)된 시설(施設)이라고 볼수 있다고 합니다며 설명(說明)해 주셨는데요. 맘스스테이션 겸용시설(兼用施設)이며 106동(洞) 데크층(層) 3호라인에 위치(位置)하고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건물내(建物內)에 화장실(化粧室)도 갖추고 있어서 참 편리(便利)할 것 같았습니다. 아까 그 예뻤던 놀이터에 아이들을 보내놓고 어머니들끼리 여기서 수다를 떨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잠깐 했어요.




















이 시설(施設)은 에듀센.터 입니다. 저는 사실(事實) 이 시설(施設)을 보고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생각났어요. 그때도 보면 단(單)/지내(內)에 도서관(圖書館)이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그곳에서 예서(隸書)와 친구(親舊)들이 독서(讀書)모임을 하고 그랬잖습니까. 카.페린의 어른들의 생활(生活)의 질(質)을 높여주는 시설(施設)이었다고 합니다면 에듀센.터는 공부(工夫)하는 아이들의 생활(生活)의 질(質)을 높여주기위해 마련된 시설(施設)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男), 여가(女家) 분리(分離)된 독서실(讀書室)이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북(北)카.페가 있는 구조(構造)였습니다. 유아문고(幼兒文庫)도 따로 배치(配置)되어 있어서 에듀센.터를 이용(利用)하는 분들의 편의(便宜)와 활용성(活用性)을 높인것 같았습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장점(長點) 중(中) 하나가 학교(學校)와 인접(隣接)한 위치(位置)인 것이라는건 잠깐 말씀 드렸었죠. 이렇듯 학교(學校)와 인접(隣接)한 단(單)/지가 시세(時勢)까지 주도(主導) 한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과거(過去) 청주(淸州) 복대동(福臺洞)에 지었던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단(單)/지 예시(例示)가 걸려있어서 잠깐 봤었는데요. ㅏ(建設)1차(次)와 2차(次)는 바로 옆단/지에 건설(建設)되어 있는걸 확인(確認)하실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시(詩).간이(簡易) 지나 같은 브.랜.드 

<대표할수 있는것="">임에도 불구(不拘)하고 시세차이(時勢差異)가 무려(無慮) 약(約) 4천만(千萬)원이나 납니다. 그 이유(理由)는 바로 2차(次) 단(單)/지 바로 옆에 직지(直旨) 초(初).등.학(學).교(校) 

<국민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초등교육을="" 실시하는="" 교육기관="">가 위치(位置)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만큼 학교(學校)가 얼마나 가까이에 있느냐에 따라 많은 프.리.미(美).엄(嚴) 의 차이(差異)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는건데요. 오죽하면 초(超)품아(兒)라는 말이 생겨났겠습니까. 이런 미래가치(未來價値)의 차이(差異) 동남지구(東南地區)에서는 바로 우미린의 ㄴ새교 입니다.




















다음으로는 각(各) 세대(世代) 타.입별로 설명(說明)들었던 것을 상기시켜서 몇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84ㅁ.입입니다. 4ㅠ묘 판상형(板狀型) 4꺠ㅒㅡ 구성(構成)되어 있습니다. 주방(廚房)-거실(居室)이 맞통풍(風)이 일어나는 구조(構造)로 설계(設計)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구조(構造)를 보시면 안방(안房)에는 드레스[룸]이 배치(配置)되어 있는데 꽤나 큰 구조(構造)라고 들었습니다. 또한 동선(動線)을 고려(考慮)한 ㄷ자(字) 주방(廚房)에서 입주민(入住民)을 배려(配慮)한 구조(構造)가 나타났다고 합(合)니다고 설명(說明)해 주시더라고요. 주방(廚房)에는 팬트리공간(空間)까지 있어서 수납(收納)도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84ㅁ.입이 228세대(世代)나 있다고 합니다면 84ㅠ.입은 46세대(世代)로 상대적(相對的)으로 적은세대라고 합니다. 4ㅠ묘 판상형구조(板狀型構造)인 것에서는 동일(同一)하지만 3꺠ㅒㅡ(構成)입니다.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이 맞통풍(風) 구조(構造)인것과 안방(안房)에 드레스[룸]이 있는 구조(構造)도 얼핏 보면 비슷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84ㅁ.입과는 다르게 드레스[룸]이 더욱 큰 구조(構造)로 수납강화형(收納强化型)이라는 것이 특징(特徵)이었습니다. 주방(廚房)의 팬트리도(度) 더 넓어서 수납(收納)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84ㅁ.입과 마찬가지로 침실(寢室)1과 침실(寢室)2는 선택형(選擇型) 벽체(壁體)로 구성(構成)되어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95ㅁ.입은 테.라스가 특화(特化)된 구조(構造)가 특징(特徵)입니다. 17세대(世代)로 다소(多少) 적어보이지만 그만큼 또 메리트가 있는 세대(世代)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4ㅠ묘 판상형(板狀型) 4꺠ㅒㅡ 으로 구성(構成)되어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요. 마찬가지로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이 맞통풍(風)되는 구조(構造)로 설계(設計)되어 있었습니다. 앞서말씀드린 세대(世代)와 동일(同一)하게 안방(안房)에는 대형(大型) 드레스[룸]과 화장실(化粧室)이 배치(配置)되어 있었습니다. 테.라스는 거실(居室)에서 볼 수 있으며 팬트리가 있는 주방(廚房)까지 확인(確認)할 수 있었습니다.




















95ㅠ.입도 테.라스가 특화(特化)된 구조(構造)가 특징(特徵)인 세대(世代)였습니다. 단(單) 4세대(世代) 밖에 없다고 합니다고 들었어요. 4ㅠ묘 판상형(板狀型)에다가 3꺠ㅒㅡ(構成) 이고요. 84ㅁ.입과 84ㅠ.입의 차이점(差異點) 처럼 95ㅁ 95ㅠ 타.입의 차이(差異)도 아마 침실(寢室)의 갯수(個數)와 수납공간(受納空間)의 차이(差異) 같았습니다.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은 마찬가지로 맞통풍(風) 구조(構造) 였습니다. 안방(안房)에 초대형(超大型) 드레스[룸]이 있어서 수납(收納)이 강화(强化)된 모습을 볼수 있었고 팬트리의 공간(空間)도 넓다고 설명(說明)해 주셨습니다.




















100타(打).입은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에서 제가 가장 관심(關心)있었던 타.입이었습니다. 145세대(世代)가 예정(豫定)되어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4ㅠ묘 판상형(板狀型) 구조(救助)에 4꺠ㅒㅡ 구성(構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조금 넓은 만큼 침실(寢室)이 4개(個)가 있음에도 불구(不拘)하고 안방(안房)에는 초대형(超大型) 드레스[룸]이 구성(構成)되어 있더라고요. 초대형(超大型) 팬트리도(度) 있는 것이 참 마.음(音)에 들었습니다. ㄷ자(字) 주방(廚房) 구조(救助)에 저희 어머니도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앞서 설명(說明)들었던 구조(構造)와는 조금 달랐던 점(點)이 4ㄴㄸㅊ쌰ㅒㅜ(構成) 안방(안房) 욕실(浴室)이었습니다.






















115타(打).입은 49세대(世代)로 꽤나 넓은 구조(構造)의 타.입이었습니다. 95ㅁ.입과 마찬가지로 4ㅠ묘 더 넓은 평형(坪型)답게 5[룸]으로 안방(안房)에 α[룸]이 조성(造成)이 됩니다. 게다가 통풍(通風)이 잘 될 수 있는 구조(構造)였습니다. 안방(안房)에는 초대형(超大型) 드레스[룸]과 함께 팬트리까지 같이 구성(構成)되어 있었습니다. 수납공간(受納空間)도 넓으니 활용성(活用性)은 엄청날 것 같았습니다. 침실외(寢室外)에도 다용도(多用途)로 활용(活用)이 가능(可能)한 α[룸]이 달려있어 편리성(便利性)이 돋보였습니다. 침실(寢室)1,2에는 붙박이장(붙박이欌)이 있었고 100타(打).입과 마찬가지로 4ㄴㄸㅊ쌰ㅒㅜ 구성(構成)의 안방욕실(안房浴室)이 있었습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에서 특별(特別) 무상제공(無償提供)하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무상제공(無償提供)이라니, 좋은 공짜(空짜)는 언제나 옳죠. 공기청정기능(空氣淸淨機能)을 탑제한(制限) 시(時).스.템 에어컨이 거실(居室)과 안방(안房)에 배치(配置)될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광파(光波) 오븐레인지도(度) 있어 주방생활(廚房生活)의 질(質)도 더욱 높여줄 것 같았습니다. 84ㅁ 95ㅁ.입은 팬트리형(型) 또는 침실형(寢室型)으로 선택(選擇)하실 수 있으니 이것도 참고(參考)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두가지 타.입의 세대(世代)를 둘러 보았었는데요. 먼저 둘러본 타.입은 95ㅁ.입 이었어요. 들어가기전 붙어있던 설명을(說明乙)보니 84ㅁ+테.라스 라고 구조(構造)를 조금 더 알기쉽게 되어 있었습니다. 95ㅁ.입은 실제(實際)로 관심(關心)이 있었던 평형(坪型)은 아니라서 그냥 가볍게 쭉 둘러보고 나왔어요. 그래도 사진(寫眞)은 몇장(張) 찍어 온게 있어서 보여드리면서 조금 설명(說明)해 드릴게요.








 











이 사진(寫眞)은 들어가면서 봤던 현관(玄關) 신발장(신발欌)의 펜트리 공간(空間)이에요. 아주작(亞洲作)은 창고(倉庫)로도 이용(利用)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외출(外出)할 때에 바로 가지고 나가면 좋을 것같은 물건(物件)이나 집안 생활(生活)에서는 다소(多少) 불필요(不必要)한 물건(物件)들을 수납(收納)하기에 정말(正말) 좋은 공간(空間)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서는 골프용품(用品)들을 잘 정리(整理)해 두었더라고요. 골프가 취미신(趣味神) 저희 아버지께서 좋아하시겠다고 합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은방(작은房)의 사진(寫眞)인데 아이방(房) 처럼 꾸며져 있었던것 같아요. 살짝 비뚤어진 사진(寫眞)을 보니 제가 정말(正말) 가볍게 둘러 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全體的)으로 깔끔 했다고 했고 전신(全身)거울이 달려있던 옷장(옷欌)이 참 마.음(音)에 들었어요. 아 아까 말씀 다 못드린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특별무상제공(特別無償提供) 서비스 중(中)에는 센서식(式) 절수시(切手視).스.템과 안방(안房) 욕실(浴室)의 비데도 있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또 생각이 났네요!




















여기는 화장실(化粧室)인데요. 모(某).델하(下).우.스를 둘러보다 보면 항상(恒常) 그 특유(特有)의 깔끔함이 마.음(音)에 듭니다. 그 모습때문에 좋은 인상(印象)이 생기고 그 곳을 선택(選擇)하는 계기(契機)로 이어지게 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화장실(化粧室)의 소품(小品)까지 신경(神經)써서 배치(配置)해 놓아 마침 실제(實際) 생활(生活)할 때의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은것 같았습니다.






















안방(안房)을 둘러 보면서는 정말(正말) 잘 꾸며 놓았다고 합니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우와~ 넓다! 라는 ㄹㄷ디ㅑㅜㅎ 아니었고, 붙박이장(붙박이欌)이 들어가면 약간(若干) 좁을 수도 있겠다고 합니다 싶었는데, 이게 옛날사람이라는 거였답니다. 요즘 트랜드가 안방(안房)은 잠만 자는 공간(空間)이니 사이즈를 줄이고, 차라리 α[룸]을 만든다거나 드레스[룸]을 넓게 한다고 합니다거나 앗싸리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쪽을 더 넓게 하는 등(等) 줄어들은 공간(空間)만큼 더욱 필요(必要)한 곳을 넓히고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어찌가 됐든간에 호불호(好不好)는 언제나 존재(存在)하는 법(法)이니까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보라色)으로 꾸며져 있어서 그랬는지도 몰라도 되게 로멘틱한 분위기(雰圍氣)가 돋보이는 구조(構造) 였습니다. 그리고, 발코니 공간(空間)도 보이네요. 전체적(全體的)으로 무난(無難)한 타.입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음으로 둘러본 타.입은 100타(打).입 이었습니다. 아까 말씀 드렸다고 합니다 시피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세대중(世代中)에서 제가 가장 관심(關心)을 가지고 있었던 평형(坪型)이었기 때문에 기대(期待)하고 좀 자세히 둘러봤어요. 들어가는 입구(入口)부터 마치 벌써부터 제가 사는 집에 들어가는 것 같은 ㄹㄷ디ㅑㅜㅎ 천천히 둘러봤습니다.




















여기는 작은방(작은房)1의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참 마.음(音)에 들었습니다. 물론(勿論)이고 제가 이 세대(世代)를 구입(購入)한다고 합(合)니다고 해서 디자인까지 달려오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는 할 수 있으니까요! 창문(窓門)의 구조(構造)도 안전(安全)하게 여닫을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닫았을 때는 바람도 제대로 막아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작은방(작은房)이라고 했으니 생각만큼 작은 구조(構造)는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아 모(某).델 하(下).우.스에는 발코니 확장부분도(擴張部分度) 표시(標示)되어 있으니 보실 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방(작은房)2에서 저는또 벽(壁)에 붙어있는 저 수납공간(受納空間)이 참 마.음(音)에 들더라고요^^ 물론(勿論)이고 그냥 인테리어일 뿐이랍니다. 아무튼 각설(却說)하고, 역시(亦是)나 좁지 않은 구조(構造)였고 창문(窓門)도 있었습니다. 둘러볼수록 더더욱 마.음(音)에 드는 세대타(世代打).입 이었습니다. 저처럼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에 관심(關心)이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생각만 하시지 마시고 꼭 방문(訪問)하셔서 직접(直接) 둘러보시는것을 적극(積極) 권장(勸奬)드립니다.








 











조금 기대(期待)하고 있었던 α[룸]의 모습입니다. 서비스공간(空間)이 아닌 방(房)이 하나 더 있는 구조(構造)입니다. 아주 작은 공간(空間)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넉넉한 공간(空間) 이었어요. 모(某).델하(下).우.스에 배치(配置)된 모습과(課)같이 작은 책상(冊床)과 의자(椅子)를 두고 간단(簡單)한 작업(作業)도 할수 있을만한 공간(空間)이었습니다. 아마 저희 가족(家族)이 이용(利用)하게된다고 합니다면 어떤 공간(空間)이 될지 아직 상상(想像)은 가지 않네요.























이 공간(空間)은 ㄷ자(字) 구조(構造)를 볼 수있는 주방(廚房)의 모습입니다. 저희가족(家族)은 평일(平日)에는 어머니께서 주말(週末)에는 아버지께서 주방(廚房)을 담당(擔當)하시는데 이 사진(寫眞)을 보여드리니 두분 다 되게 만족(滿足)해 하시더라고요. ㄷ자구조(字構造)의 주방(廚房)과 사진(寫眞) 왼쪽편(便)의 팬트리 공간(空間)까지 설명(說明)들은데로 전(傳)해드렸는데 어머니께서는 ㄷ자구조(字構造)가, 아버지께서는 팬트리공간(空間)이 참 마.음(音)에 드신다고 하셔요^^ 저도 전체적(全體的)으로 깔끔한 구성(構成)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아 드디어 거실(居室)의 구조(構造)입니다. 사실(事實) 가장 먼저 둘러봤었는데 사진(寫眞) 정리(整理)를 하다고 합니다보니 이제야 나오게 ‰楹六? 거실(居室)의 넓은 창(窓)으로 더욱 트인 듯한 인상(印象)을 주는 구조(構造) 였습니다. 그 위쪽에는 공기청정기능(空氣淸淨機能)이 있는 에어컨이 설치(設置)되어 있는 모습으로 보여졌습니다. 이 에어컨은 무상제공(無償提供)서비라는거 기억(記憶)하시고 계시죠? 주방(廚房)과 마주보고 있는 구조(構造) 이기 때문에 식사준비(食事準備) 시(時).간(間)에도 가족(家族)들간(間)의 소통(疏通)이 잘 이루어질 것만 같은 구조(構造)였어요. 여기서 주목(注目)할 점(點)은 바닥입니다. 주방(廚房)부터 거실(居室)까지 이어지는 폴리싱타일 바닥마감이 입주민(入住民)들의 자부심(自負心)을 높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일반(一般) 강화(强化)마루보다는 좀 더 고급스럽게 보일 수 있는 이런 바닥재(바닥材)가 좋거든요. 물론(勿論)이고 관리(管理)는 힘들겠지만, 그거는 제 선택(選擇)이니 당연히 책임져야할 부분(部分)이죠.




















마지막으로 대망(待望)의 안방(안房)입니다. 저는 침실(寢室)이야 거기서 거기인거고 드레스[룸]에 눈길이 갔습니다. 가장 기대(期待)했던 부분중(部分中) 하나기도(祈禱) 했기에 드레스[룸]의 사진(寫眞)은 또 따로 찍었으니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드레스[룸] 옆으로 작은 화장대(化粧臺)도 있어서 어머니 화장품(化粧品)들도 잘 정리(整理)해 놓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여기가 드레스[룸]의 모습입니다. 의류(衣類)들을 잘 정리정돈(整理整頓) 할 수 있도록 잘 구성(構成)되어 있었습니다. 옷들을 걸어 둘 수 있는 공간(空間)도 충분(充分)해 보였어요. 옷 뿐만 아니라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모(某).델하(下).우.스에는 악세사리와 모자(帽子)같은 패션아이템들도 잘 정리(整理)해 놓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안방(안房)의 화장실(化粧室) 모습입니다. 저는 놀랐던 것이 대형평(大型坪)이라 그런지 안방화장실(안房化粧室)에 욕조(浴槽)와 샤워부스가 다 있더라고요. 벽타일이나 세면대(洗面臺)의 대리석(大理石) 마감재(마감材)도 그렇고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호텔 화장실깥은 ㄹㄷ디ㅑㅜㅎ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분위기(雰圍氣)에서 편안(便安)하게 반신욕(半身浴)을 즐길 수 있으니, 괜히 수상(受賞)받은게 아니다 싶었습니다. 또, 샤워부스가(街)있으니 샤워공간(空間) 외(外)에는 물이 튀길 염려(念慮)도 적어서 쾌적(快適)한 화장실(化粧室)을 유지(維持)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이건 다 둘러보고 나오는길에 눈에 띄어서 봤던 정보(情報) 인데요. 학교(學校)랑 가까운 점(點)이 정말(正말) 큰 메리트 이긴 한가보더라고요. 학교(學校)가 가까우니 아침까지 푹 잘수 있다고 합니다는 말이 제 학창시절(學窓時節)도 생각나고 해서 살짝 느ㅑㅣㄷ 났습니다. 유(劉),초(初),중교(中敎) 친구(親舊)들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것도 장점(長點)이고 우리아이들 준비물(準備物)을 깜빡하더라도 집이 가까우니까 챙겨주기 쉬울것 같았습니다. 학교(學校)가 가깝다고 합니다는 것은 곳 교(校).육(陸).환(?).경(經) 조성(造成)이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는 말과 같고 교(校).육(陸).환(?).경(經)이 좋으면  아,파,트[5층 이상(以上)의 공동주택(共同住宅)]가치(價値)도 많이 올라가게 되죠!



























동남지구(東南地區)에서는 정말(正말) 탐나는 마지막 단(單) 한자리!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정말(正말) 대형평형(大型坪型)의 희소성(稀少性)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처음부터 관심(關心)을 가지고 둘러보시는 분들도 꽤나 있다고 합니다고 들었어요. 방문(訪問)해서 직접(直接) 보고 설명(說明)듣는거와는 또다르게 느껴지니까 꼭 한번(番) 방문(訪問)해 보시길 바라요. 제가 설명(說明) 드린것 보다 훨신(神) 더 많은 정보(情報)를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