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봉안당 홈 방문을 환영합니다.
파격적인 조건으로 여러분들을 모시고 있는 곳이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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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分黨)메모리얼파.크 인근(隣近)에 조성(造成)된 ‘분당 봉안당홈’ 분(分).양(孃)
새로운 장묘(葬墓) 문화(文化) 이끌 ‘영혼(靈魂)의 안식처(安息處)’ 생긴
우리나라의 장묘(葬墓) 문화(文化)가 매장(賣場)에서 화장(化粧)으로 바뀐 지는 그리 오래지 않다. 매장(埋葬)할 땅도 부족(不足)하고 일상(日常)이 바쁘다 보니 예전처럼 자주 찾기도 힘들다. 그래서 최근(最近)에는 자주 찾아볼 수 있게끔 가까운 곳에 모시려는 경향(傾向)이 강(剛)해졌다고 합니다. 고인(故人)에 대(對)한 효(孝)(孝)의 개념(槪念)이 바뀐 것이다고 합니다. 이런 경향(傾向)에 발맞춰 분당(分黨)메모리얼파.크 인근(隣近)에 고인(故人)(故人)을 위한 납골당(納骨堂) ‘분당 봉안당홈’을 분(分).양하고 있어 화제(話題)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상(日常)에서 누군가를 떠나보낸다는 것은 어떤 위로(慰勞)로도 치유(治癒)할 수 없는 돌이킬 수 없는 슬픔이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가는 길을 편안히 모시고 싶은 것은 남은 자(者)들의 고인(故人)에 대(對)한 성의(誠意)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분당 봉안당홈’은 그 마지막 가는 길에서 편안(便安)하게 쉴 수 있도록 영혼(靈魂)의 작은 자리를 마련하고 분(分).양(量)을 진행(進行) 중(中)이다고 합니다.
접근성(接近性) 좋은 천혜(天惠)의 교통입지(交通立地)
봉안당(奉安黨)을 선택(選擇)할 때 가장 중요(重要)하게 생각하는 부분(部分)이 무엇이지 설문조사(設問調査)를 해보니 거의 대부분(大部分)이 입지(立地), 즉(卽) 교통(交通)이 편리(便利)한 곳이라고 응답(應答)했다고 합니다고 한다고 합니다. 너무나 당연(當然)한 답(答)일 것이다고 합니다.
아무리 고인(故人)이 그립고 보고싶어도 멀고 찾아가기 불편(不便)하다고 합니다면 한해 두해 시(時).간이(簡易) 갈수록 뜸해지고 잊혀지게 될 것이다고 합니다.
이곳은 분당 야탑동에 있어 원지동 화장장(火葬場)이나 성남(城南), 수원(水原), 벽제(?除) 화장장(火葬場)에서도 15분(分)에서 30분(分)이면 도착(到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대중교통(大衆交通)의 접근(接近)이 취약(脆弱)한 일반적(一般的)인 추모(追慕)공.원과는 달리 서.울 시청역에서 35분(分), 삼성역과 양재역에서도 20여(餘) 분(分)이면 도착(到着)할 수 있어 접근성(接近性)이 탁월(卓越)하다고 합니다.
즉(卽), 굳이 큰 맘 먹지 않더라도 외국영화(外國映?)에서 보듯 마.음(音)이 심란(心亂)하거나 고인(故人)이 생각날 때면 언제라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는 것이 큰 장점(長點)이다고 합니다.
게다가 최근(最近) 바뀐 효(孝)의 개념(槪念)도 한몫해 고인(故人)을 모실 때 자주 찾기 힘든 명당자리(明堂자리)보다는 자주 찾을 수 있는 곳이 명당(明堂)이라는 인식(認識)이 강(剛)해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분당 봉안당홈’은 자주 찾기 쉬운 서.울 인근(隣近)의 분당(分黨)인데다 자리 또한 풍수상(風水上)으로 영장산(令狀産)에 자리한 금계(金鷄)가 알을 품은 ‘금계포란(金鷄抱卵)’형(型)이라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명당자리(明堂자리)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이곳의 교통입지(交通立地)는 경기도(京畿道) 인근(隣近)의 광주(光州) 스.카,이캐슬이나 용인(龍仁) 추모(追慕)공.원(元), 광주(光州)의 시안 가족추모(家族追慕)공.원(元) 등(等) 어느 추모(追慕)공.원보다 편리(便利)하다고 합니다.
자가용(自家用)뿐만 아니라 대중교통(大衆交通)으로도 접근성(接近性)이 편리(便利)하기 때문에 마치 고인(故人)이 생존(生存)해 있을 때처럼 자주 찾아볼 수 있어 고인(故人)이 떠난 슬픔을 덜고 삭이기에 좋다고 합니다.
특허(特許) 받은 유골함(遺骨函), 유품함(遺品函)까지 갖춰
또한 이곳은 분당에서는 유일(唯一)한 실내(室內) 봉안당(奉安糖)으로 한정(限定)된 고인만 모실 수 있다고 합니다는 것도 장점(長點)으로 이곳을 찾는 유족(遺族)들이 경건(敬虔)한 분위기(雰圍氣)에서 고인(故人)에 대(對)한 추모가(追慕歌) 가능(可能)하다고 합니다. 또 세계(世界) 최초(最初) 서재(書齋) 스타일의 봉안단(奉安團) 디자인으로 고인(故人)의 삶을 한 권(卷)의 책(冊)에 담아 고급(高級)스러운 가죽양장서적(洋裝書籍) 형태(形態)의 봉안(奉安)함에 모시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고인(故人)의 유품함도(遺品函度) 제공(提供)해 유족(遺族)들은 언제라도 전용(專用) 열쇠를 이용(利用)을 하여 고인(故人)의 유품(遺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한다고 합니다.
유품함(遺品函)과 유골함(遺骨函)은 특허출원(特許出願) 됐으며 특히(特히) 유골함(遺骨函)은 특허(特許) 받은 봉안당(奉安當) ‘홈’만의 ㅕㅍ(接着) 레이저 밀봉(密封) 기술(技術)로 외부(外部) 공기(空氣)와 완벽(完璧)하게 차단(遮斷)돼 손상(損傷)되고 변질(變質)되는 것을 막아주고 유족(遺族)은 언제든 유품함(遺品函)을 개봉(開封)해 다이어리 작성(作成)과 유품(遺品)의 추가적(追加的)인 보관(保管)도 가능(可能)하고 고인(故人)의 취향(趣向)과 나이에 맞게끔 맞춤 제작(製作)(유료(有料))도(道) 가능(可能)하다고 합(合)니다고 한다고 합니다. 이 유골함(遺骨函)과 유품함(遺品函)을 ‘홈북(北)’이라고 하는데 일반적(一般的)인 유골함(遺骨函)과는 확실히 품격(品格)에서 차이(差異)가 난다.
유럽의 작은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분당 봉안당홈’은 마치 스코틀랜드의 세계적(世界的)인 유물(遺物)인 스톤헨지를 연상시키는 타워와 서재(書齋) 스타일의 아름다운 집처럼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실내(室內)는 마치 세트장(場)처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으며 구석구석에는 경건(敬虔)한 마.음(音)만큼이나 새로운 출발(出發)을 의미하는 듯 산뜻한 분위기(雰圍氣)까지 자아내 활력(活力)을 얻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서.울에서 가까운 데다 교통(交通)까지 편리(便利)해 언제든 찾을 수 있는 ‘분당 봉안당홈’은 새로운 장묘(葬墓) 문화(文化)의 첫걸음이 될 것이다고 합니다.
현재(現在) 많은 성원(聲援) 속에 분(分).양(孃) 중(中)이니 발걸음을 빨리 해 미리 준비(準備)해 둔다면 가시는 고인(故人)에게 좋은 선물(膳物)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합니다.
산산한 바람이 부는 어느 날, 나의 친구(親舊) 혹은(或은) 나의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등(等) 직계(直系) 가족(家族)
혹은(或은) 주변(周邊) 지인(知人)들과의 이별(離別)을 마주하는 경우(境遇)에는가
있습니다. 준비(準備)된 이별(離別)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마.음(音)아프고 인연(因緣)의 끈을 놓지 못하는 경우(境遇)에는도
더러 있을 수 밖에 없지요. 누군가에게 추억(追憶)이
될 수 있었던 추억(追憶)거리들을 간직할 것이 있다고 합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그 흔한 사진(寫眞) 한장(張)도
찾아보기 힘든 경우(境遇)에는들 더러 있으실 것 입니다.
사실(事實) 급작스럽게 준비(準備)한 이별(離別)이라 고인(故人)의
얼굴을 찾아보기 힘든 경우(境遇)에는들도 더러 있지요.
언제나 이별(離別)은 힘든법이고, 그런 이별(離別)이 있으면
또 새로운 만남, 탄생(誕生)도 있는 법(法)입니다.
하지만 떠나보낼때 만큼은 아름다운 추억(追憶)으로
고이 간직할 수 있도록 좋은곳에 모셔주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합(合)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별(離別)을 준비(準備)하는
혹은(或은) 이별(離別) 후(後) 고인(故人)을 모실 자리를 찾는 분들을
위해 분당(分黨) 봉안당(奉安當)홈을 준비(準備)하게 되었습니다.
봉안당(奉安當)홈의 경우(境遇)에는 경기도(京畿道) 성남시 판교로 808 일원(一圓)에
구성(構成)되어 있어 8.258제곱미터, 약(約) 2.500여(餘) 평(坪)의
묘지(墓地)공.원으로 구성(構成)되어 있는데요.
도시지역(都市地域)과 보전녹지(保全綠地)로 지역지구(地域地區)가 구성(構成)되어 있어
주변(周邊)에 녹지(綠地)가 많이 조성(造成)된것은 물론(勿論)이고이고 쾌적(快適)한
공기(空氣)속에서 함께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는것이 가장 큰 특징(特徵)이
아닐까 합니다.
건축(建築) 면적(面積)만 하더라도 천여평(千餘坪)이 넘어서 지상(地上)이나
로비, 광장(廣場)까지 다 합쳐봤을때에 상당(相當)한 평형대(坪型臺)
조성(造成)이 이루어져 있는것을 확인(確認)해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타워가 총(總) 13개동(個棟)으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안치(安置)를 진행(進行)할 수 있게끔 되어 있는데요.
안치능력(安置能力)만 47.000기(基)가 가능(可能)하도록 되어 있는것을
확인(確認)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一旦) 고인(故人)을 좋은곳에 모시는것도 중요(重要)하지만 가장
괜찮은 장점(長點)은 접근성(接近性)입니다. 얼마나 빠른 시(時).간내(間內)에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한가 아닌가를 많이 보시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곳의 경우(境遇)에는에 서.울 강남(江南)이나 경기(京畿) 남부(南部)쪽에서
자가용(自家用)을 이용(利用)하셔서 이동(移動)하여 도착(到着) 소요(所要) 시(時).간이(簡易)
20분(分)~ 30분(分) 정도(程度) 이루어지기 때문에 편안(便安)함은
물론(勿論)이고이고, 출(出) 퇴근(退勤) 시(時).간(間)보다 작고, 서.울 강남권(江南圈)으로
경부고속도로(京釜高速道路)나 연주로(連奏路)를 이용(利用)하여 사이트로의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합니다.
과천권(果川圈)의 경우(境遇)에는에느 제(第)2경인고속도로(京仁高速道路)라던가 안영권은
서.울외곽순환도로 그외(外) 군포(軍布), 의왕(儀王) 등(等)도 서.울외곽
순(順)한도로를 타고 오시면 근접(近接)하게 이동(移動) 하실 수
있는데요. 차량(車輛) 및 버스로도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하지만,
특히(特히) 지하철(地下鐵)로도 충분히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여 분당선(線)의
야탑역이나, 이매역까지 오신 후(後) 고속버스등(等)을
이용(利用)하시면 적절(適切)하실 듯 합니다.
경기북부(京畿北部) 권역(圈域)은 40분(分)에서 1시(時).간(肝) 이내(以內)에 버스를
타고 이동(移動)이 되시며, 그외(外)의 강원도(江原道)는 1시(時).간(肝)에서
네시(時).간(肝) 소요(所要), 충청도(忠淸道)의 경우(境遇)에는에 1시(時).간(肝)에서 2시(時).간(肝)
30분정도(分程度) 소요(所要)될 전망(展望)입니다.
또한 경상도권역(慶尙道圈域)은 2시(時).간(肝)에서 4시(時).간(肝) 30분이라던가
전라도(全羅道)쪽은 3시(時).간(肝)에서 5시(時).간(肝) 30여분(餘分) 정도(程度) 넉넉하게
잡고 고속버스 이용(利用)이 가능(可能)하니 이점(點) 참고(參考)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건 개인차량(個人車輛) 이용시(利用時) 충청도(忠淸道)라던가 강원도(江原道),
경상도(慶尙道), 전라도(全羅道) 권(卷) 등(等)에 있어 쉽게 접근(接近)이 용이(容易)하다고 합니다는
점(點)인데요.
따로 픽업서비스를 야탑역(驛)에서 봉안당(奉安當) 홈까지
이루어지는 경우(境遇)에는들도 있으니까 픽업 타임 테이블을
개별적(個別的)으로 확인(確認)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일(平日) 오전(午前) 오후(午後) 2시(時).간(肝)에서 1시(時).간(肝) 간격(間隔)으로 픽업이
가능(可能)하도록 구성(構成)되어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오후(午後) 타임을 보(褓) 시(時)면
6시(時)에 마지막으로 야탑역(驛)까지 픽업을 진행(進行)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週末) 역시(亦是) 동일(同一)하게 구성(構成)되어 있으니
혹시(或是) 자가용(自家用)이 아니라 대중교통(大衆交通)을 이용(利用)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도 적절(適切)한 교통(交通) 조건(條件)들을 갖추고
있으니 이점(點) 참고(參考) 부탁(付託)드립니다.
조상(祖上)이나 고인(故人)을 모시는 위치(位置)에 있어서 우리나라는
이전(以前) 조선시대(朝鮮時代)부터 이어져 온 유교사상(儒敎思想)을 무시(無視)할 수
없는게 요즘입니다. 그렇기에 신중(愼重)하게 자리선정(選定)을
잘 하셔야 하는데요. 풍수지리학적(風水地理學的)으로도 우수(優秀)한
분당(分黨) 봉안당(奉安當)홈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事實) 추모(追慕)공.원을
고르는 방법(方法)들에 대(對)해 많은 기사(記事)거리들이 있습니다.
풍수지리학적(風水地理學的)으로 뼈대 있는 가문(家門)들은 예로부터
조상(祖上)을 모시는 터를 잘 잡아서 수맥(水脈)이
없고, 지맥(地脈)이라던가 주산(珠算) 그리고 주변환경(周邊環境)들을
잘 선택(選擇)하셔야 한다고 합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리적(地理的)으로 적절(適切)하지 않을 경우(境遇)에는 안좋은 점(點)들이
무수(無數)히 많은데요. 특히(特히) 흉당(凶黨)이라던가 수맥(水脈)지에 대(對)해
소문(所聞)들이 많기도 하지요. 사실(事實) 과학적(科學的)으로 이게
정확(正確)한 정보(情報)들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흉당등(凶黨等)으로
인(因)해서 유가족(遺家族)들이 심적(心的)이라던가 물리적(物理的), 혹은(或은)
정말(正말) 안좋은 사고등(事故等)을 당(當)하는 피해(被害)들은 주변(周邊)에서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지리(地理)가 안좋으면 시신(屍身)이 물에 잠식(蠶食)되어
버리는 경우(境遇)에는들도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수맥파(水脈派) 팀새에 충엽(衝葉)이
생겨버리거나, 그 외(外)에도 틈새 석고상(石膏像), 나무뿌리
등(等)으로 인해 유골(遺骨)이 훼손(毁損)되어서 유가족(遺家族)들의
마.음(音)을 아프게 하는 경우(境遇)에는들도 빈번(頻繁)합니다.
그만큼 중요(重要)한거 풍수지리학적(風水地理學的)인 위치(位置)인데요.
일단(一旦) 홈의 경우(境遇)에는에 풍수지리학적(風水地理學的)으로 천하(天下)
명당(明堂)이라는 점(點)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개인적(個人的)으로 우리 집안의 고인(故人)을 모시기에도
적합하다고 합(合)니다고 생각이 들 정도(程度)로 괜찮은곳이기에
오늘 이렇게 글을 가져와 봤습니다.
일단(一旦) 장점(長點)들을 설명(說明)해 드림에 앞서서 이 지리적(地理的)
문제(問題)를 알려드리자면 40년전(年前) 입지(立地)에서 이미
풍수지리상(風水地理上)으로도 최고(最高) 명당(明堂)만을 고집(固執)하시는
착립자(着笠者) 분(分)의 탁월(卓越)하고 좋은 신안의 안목(眼目)과
정신(精神)으로 인하여, 유가족(遺家族) 분들의 고인(故人)들인(人)
영혼(靈魂)들이 평안(平安)하고 편안(便安)한 안식처(安息處)가 될 수
있도록 보존(保存)을 하고자 주산(主山)인 영장산(令狀産) 아래에
금계(金鷄)가 알을 품은 보금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대한풍수지리학회장(大寒風水地理學會長) 이사장(理事長)인 사단법인(社團法人) 박사(博士)
강(江) 환웅(桓雄)님꼐서는 주봉(主峯)인 영장산(令狀産)에 강(强)한 용맥(龍脈)이라는
것이 멈춰져 있는 주산(主山)이 위용(威容)을 자랑함은
물론(勿論)이고이고, 양(兩) 날개를 활짝 벌리고 있는 지리(地理) 안에
매지봉(棒)을 만들어 강(剛)한 부성애(父性愛)라던가 검단(黔丹) 지맥(地脈)
묘원(墓園)의 거대(巨大)한 용맥(龍脈)을 형성(形成)하게 되어있는
외백호(外白虎), 내백호(內白虎) 등(等) 백호사로 묘원(墓園) 전체(全體)를
표용(剽勇)하고 있는 지리(地理)를 보게 되셨고, 아시는 분들은
아신다는 금계포란형(金鷄抱卵型)이라는 지리학적(地理學的)인 입지(立地)로
보았을때 명당(明堂)이라는 점(點)을 발췌(拔萃)하게 되셨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길지(吉地)의 경우(境遇)에는 후손(後孫)들이 재복(財福)의 운(運)이
좋은것으로 보이기도 한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이런 지리적(地理的)인 정보(情報)들을 확인(確認)해보셨다면 어떻게
구성(構成)이 되어 있는지 홈의 전체적(全體的)인 조건(條件)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의 정면(正面) 모습은 마치 유럽 영국(英國)의 스톤헨지를
보는듯한 형상(形象)을 하고 있는데요. 스톤헨지를 보시면
큰 석상(石像)들 그리고 주변(周邊)에 작은 석상(石像)들이 갖추어져
있는것을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정면(正面)에서
마주하게 된다고 합니다고 하며 이런 모습들이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측면(側面)에서 바라보게 될 경우(境遇)에는에는 유럽의
스코틀랜드라는 나라에 있는 컬리니시 거석(巨石)과
비슷한 형상(形象)을 띄고 있습니다.
내부(內部) 인테리어는 영국(英國) 버킹엄궁전(宮殿)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합(合)니다고 해도 과언(過言)이 아닌데요.
궁전(宮殿)의 로비 웅장(雄壯)함과 빚대어 보셨을때에 층고(層高)가
높고 고풍스러움을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재(書齋) 역시(亦是)도 안락(安樂)함을 주면서도 따듯함 그리고
고유(固有)의 품격(品格)을 자랑하고 있는것을 아실 수
있을것입니다.
홈 역시(亦是) 동일(同一)하게 로비 광장층(廣場層) 안치실(安置室)을
서재형식(式)으로 마련해 두었을 뿐만 아니라
내부(內部)에도 잠깐 쉬면서 ㄴ새교 하실 수 있는
환경(環境)들을 만들어 두었고, 창(窓)이 살짝 보이는
구조(構造)는 물론(勿論)이고이며, 바닥재(바닥材)나 벽(壁)쪽 혹은(或은) 마감재(마감材)를
고급스럽게 처리(處理)하였다고 합니다는것을 아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본관(本館)의 지하(地下)2층(層) 광장층(廣場層)의 경우(境遇)에는에 구성(構成)이
여러 다양한데요. 주요(主要) 시설(施設)들을 확인(確認)해 보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정보(情報)를 준비(準備)해 봤습니다.
기본적(基本的)으로 주요(主要) 시설(施設)은 카.페테리아를 비롯한
원형(圓形) 광장(廣場)과, 안치실(安置室) 2개소(個所)를
각(各) 구성(構成)해 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內部) 카.페테리아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으며, 안치소(安置所) 내부(內部)에도 동일(同一)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空間)이 조성(造成)되어 있어
휴식(休息)을 취(取)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총(銃) 봉안기수(奉安旗手)인
안치(安置) 능력(能力)은 약(約) 24.200기(期) 정도(程度) 가능(可能)하도록
본관(本館) 지하(地下) 2층(層)인 광장층(廣場層)에서만 24.200기(基)가
가능(可能) 할 수 있게 넓게 구성(構成)되어 있는것을
확인(確認)해 볼 수 있었습니다.
지하(地下) 1층(層)의 로비층(層)에도 동일(同一)하게 안치실(安置室)이
두개소(個所)로 나뉘어져 있으며 그 외(外)에 인포메이션
센.터나 쇼핑 스트릿, 그리고 제례실(祭禮室)이 각각(各各)
마련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치능력(安置能力)은 지하(地下) 1층(層)만 하더라도 약(約)12.800기(期)
가능(可能)하도록 되어 있어서 넉넉한 공간확보(空間確保)가
가능(可能)하고 제례실(祭禮室)이 따로 있기
때문에 개인적(個人的)으로 유가족(遺家族)이
모여서 사용(使用)하실 수 있게 마련해두었습니다.
분당 봉안당홈 본관(本館) 후(後) 보셔야 하는곳이 타워동(東)인데요.
타워동(洞)은 1동(洞)에서 4동(洞)은 각(各) 4층(層) 구조(構造)로
계단(階段)을 통하여 오르락 내리락 하실 수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5동(洞)에서 12동(洞)까지는
3층(層) 구조(構造)로 구성(構成)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치능력(安置能力)만 약(約) 10.000기(期) 이기(利器)
때문에 넓은 공간(空間)으로 고인(故人)들을 넓고
쾌적(快適)한 공간(空間)에 모실 수 있도록 마련해
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사실(事實) 장례종류(葬禮種類)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이런 장례종류(葬禮種類)에 대(對)해서 정확히 알아보시는게
좋은데요. 유교(儒敎)라던가 혹은(或은) 종교적(宗敎的)인 특징(特徵)으로
고인(故人)들을 모시는 경우(境遇)에는들도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살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분당(分黨) 봉안당홈에서는 여러 안치(安置) 종류(種類)들을
설명(說明)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基本的)인 봉안당(奉安黨)부터 설명(說明)을 드리자면
이 장례(葬禮) 종류(種類)로 말씀을 드리자면 시신(屍身)을 화장(火葬)하고
그 유골(遺骨)을 그릇에 담아서 딥당방식(當方式)으로 모셔 두는
장소(場所)인데요. 사실(事實) 예전에 부르던 명칭(名稱)의 경우(境遇)에는에
납골당(納骨堂)이라고 하였지만, 이 명칭(名稱)이 일본(日本)의 문화(文化)라는
비판(批判)들이 있었기 때문에 2005년(年) 산업자원부(産業資源部)
기술표준원(技術標準院)에서 명칭(名稱)을 봉안당(奉安糖)으로 수정(修正)하여서
이 수정(修正)한 명칭(名稱)을 ㅏㄴ(規格)으로 정(定)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이전(以前)에 사용(使用)하던 납골당(納骨堂)이 아니라
지금(只今) 규격(規格)으로 정(定)해져 있는 키워드로 생각하시면
편(便)하실 것 같습니다.
그 외(外)에 장례(葬禮) 종류(種類)들도 다양합니다.
자연장(自然長)의 경우(境遇)에는에 유골(遺骨)을 직접(直接) 자연(自然)에게 돌려주거나
혹은(或은) 묘비(墓碑)같은 인공물(人工物)을 이용(利用)하지 않는 것을
ㄴ새교 하는데요. 광의적(廣義的)으로 파악(把握)을 해본다면
풍장(風葬), 조장(助長), 수장(首長), 화장(化粧), 매장(賣場), 수목장(樹木葬), 냉동장(冷凍張)
등등(等等) 고인(故人)이 자연(自然)으로 회귀(回歸)되도록 매장(埋葬)하는 방법(方法)을
ㄴ새교 하곤 합니다. 그렇기에 납골(納骨) 단(單)/지를
직접적(直接的)으로 이용(利用)하는것이 아니라 땅속에
유골(遺骨)을 직접(直接) 매장(埋葬)하여 나무로 그 장소(場所)나 위치(位置)를
파악(把握)할 수 있게 해두는 방식(方式)을 뜻합니다.
다음으로 분당 봉안당홈 봉안담(奉安淡) 설명(說明)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메인으로 설명(說明)해드리는 것과 구조(構造)가 동일(同一)하지만,
옥외(屋外) 공간(空間)에 벽(壁)을 세워서 유골함(遺骨函)을 안치(安置)하는걸
말합니다.
이 종류(種類)의 경우(境遇)에는에 야외(野外)에 안치(安置)함으로 발생(發生)되는
장점(長點)은 참배(參拜) 공간(空間)의 확장(擴張)이라던가 혹은(或은) 참배시(參拜時).간(間)의
제한(制限)이 없다고 합니다는 점(點)인데요. 그 외(外)에도 자연통풍(自然通風)으로
인(因)해서 유골훼손(遺骨毁損)을 방지(防止)할 수 있으면서도 분(分).양가(兩家)
및 관리비(管理費)들을 절약(節約)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 장점(長點)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평장묘(坪葬墓)를 말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장(平章)은 봉분(封墳)을 만들지 않고 지상(地上)을 평평(平平)하게 한다고 합니다는
의미(意味)를 뜻하기도 하는데요.
호주(濠洲)나 외국(外國)에서 보면 볼 수 있는 분묘(墳墓) 형태(形態)이기도
합니다. 외국(外國)의 영화(映?)에서 평장묘(坪葬墓)가 주로(主로) 나오는데요.
자연장(自然長)과 같이 흙이랑 유골(遺骨)을 섞어서 안치(安置)하기에
자연(自然)으로 돌아가라는 의미(意味)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사실(事實) 유골함(遺骨函)은 시(詩).간이(簡易) 지나면서 유골(遺骨)이 변질(變質)되는
가능성(可能性)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자연장(自然腸)은 표식(表式)이
작기때문에 성묘시(省墓時)에 단점(短點)으로 부각(浮刻)될 수 있는
문제(問題)들을 보안(保安)해주기도 합니다.
그 외(外)에 봉안묘(奉安廟) 즉(卽) 화장(火葬)한 유골(遺骨)을 묘형태(墓形態)로
분묘(墳墓) 형태(形態) 등(等)으로 봉안(奉安)하는 것을 ㄴ새교 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장묘(埋葬墓) 설명(說明)을 드리겠습니다.
이건 시골에서도 많이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만 가족(家族)끼리 보여서 벌초(伐草)를 하는
경우(境遇)에는들도 있는데요. 산(山)에 모셔두는 경우(境遇)에는에
가족(家族)공.원이라고 해서 따로 가족산(家族山)을 정(定)하고
매장묘(賣場墓)를 선택(選擇)하는 경우(境遇)에는들이 많았습니다.
분당 봉안당홈 매장묘(賣場墓)는 송장이나 유골(遺骨)을 땅에 묻어 놓는곳을
일컫는 말로써 흙으로 둥글게 쌓아 올리기도
하거나 혹은(或은) 돌로 평평(平平)하게 만들어 두는 등(等)
다양(多樣)하지만, 가장 많이 보이는것은 흙으로
둥글게 만들어 두고 위에 잔디를 깔아두는
형태(形態)를 ㄴ새교 합니다.
하지만 최근(最近) 들어서 환경훼손(環境毁損)이라던가 면적(面積)이
낭비(浪費)되는 등(等)의 여러 문제(問題)들로 인해서
자연장(自然長)이나 봉안당(奉安黨)쪽으로 유가족(遺家族)들의 관심(關心)이
기울고 있는 추세(趨勢)라 최근(最近)에 이런 형태(形態)의 묘(墓)를
이용(利用)하는 비율(比率)들이 아주 희소(稀少)한것이
특징(特徵)입니다.
먼저 오는대에는 순서(順序)가 있지만 가는대에는
순서(順序)가 없다고 합니다는 말이 있죠.
안타깝지만 어린나이에 생(生)을 마감하는 경우(境遇)에는도
있으며, 혹은(或은) 장수(長壽)하시고 돌아가시거나 또 다른
경우(境遇)에는에는 한 가정(家庭)을 책임져야 하는데도
안좋은 사고(事故)로 세상(世上)을 뜨시는 경우(境遇)에는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요즘은 어린 나이의 학생(學生)들부터
20대(代) 혹은(或은) 30대(代)까지도 나중에 내가 죽으면
어떤 장례(葬禮)를 하게 될까? 라는 의문(疑問)을 많이
가지시게 됩니다.
대표적(代表的)으로 화장(化粧)을 가장 많이 선호(選好)하시게
되는데요. 70대(代) 이상(以上)의 어르신분들은 가족대대로(家族代代로)
가족산(家族山)에 묻어달라 요청(要請)하시는 경우(境遇)에는들도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또 어떤분들은 다른 여러 방식(方式)들로 기억(記憶)해달라
하시는 경우(境遇)에는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비율(比率)이 바로 화장(化粧)입니다.
그렇기에 전국적(全國的)으로 화장률(火葬率)이 가장 높은데요.
전국적(全國的)인 연령별(年齡別)로 장례(葬禮) 방식(方式)을 어떤것을
선택(選擇) 할 것이냐는 통계(統計) 그래프를 보면 거의
대부분(大部分)이 화장(化粧)으로 선택(選擇)하게 되는 만큼
유해(遺骸)를 보관(保管)해야하는 시설물(施設物)들에 대(對)한 수요(需要)도
같이 동일(同一)하게 증가(增加)하고 있는것을 확인(確認)해
보실 수 있습니다.
분당 봉안당홈 인근(隣近)에도 동일(同一)한 곳들이 많습니다.
당(黨) 사업지(事業地) 인근(隣近)으로 평균적(平均的)인 분.양기간(量期間)은
13년(年)인데요. 죽음을 대비(對備)할 수 있는 여타(餘他)
상품(商品)들에 비해서 판매율(販賣率)이 저조(低調)한 것을
여러분들은 확인(確認)해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경기(京畿) 남부권(南部圈)의 경우(境遇)에는에 새하늘 추모(追慕)공.원은
7.000.000만(萬)원대(臺)의 가격(價格)과 2005년(年)을
시작(始作)으로 현재(現在)까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휴(休) 추모(追慕)공.원은 9.000.000원대(臺)의 분(分).양(量)과
2008년(年)부터 현재(現在)까지, 스.카,이캐슬은
10.000.000 만(萬)원대(臺)로 2009년(年)부터
현재(現在)까지, 용인추모원(龍仁追慕院)은 7.500.000원으로
2015년(年)부터 현재(現在)까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북부권도(北部權度) 청아(淸雅)공.원이나 하늘문(하늘門), 예원 추모관(追慕館)
그리고 구파발성당(聖堂) 성(聖)요셉관(官) 등등(等等) 작게는
4.000.000원대(遠大)부터 9.000.000원대(臺)의
분(分).양(孃) 가격(價格)과 최소(最小) 2000년(年) 지어진 건물(建物)이
두개(個) 가장 현재(現在) 건물(建物)은 2013년도(年度) 등(等)으로
구성(構成)되어 있는것을 확인(確認)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분당(分黨) 봉안당(奉安當)홈과 같이 죽음을 대비(對備)하는
상조(相助) 상품(商品)은 일회성(一回性)이지만 필요성(必要性)을 인지(認知)하고
있는 고객층(顧客層)들은 이미 꾸준히 증가(增加)하고 있는
추세(趨勢)입니다.
2003년도(年度)에는 100만명(萬名)도 채 되지 않던 그래프가
지금(只今)은 작년(昨年) 2018년도(年度)에만 539만여명(萬餘名)이
상조(相助)를 가입(加入)하기도 하였으며 앞으로 2019년(年)엔
더 많은 600만여명(萬餘名)으로 예상(豫想)을 해볼 수
있는데요. 두가지 다 동일(同一)하게 고인(故人)의 마지막
가는길을 모신다는 동일(同一)한 목적(目的)을 가지고 있지만
연상(聯想)되는 이미지가 확연(確然)하게 다른것이 결국(結局)
현실(現實)이기도 합니다.
사실(事實) 상조(相助)서비스는 요즘 광고(廣告)로도 많이 나와
리무진을 이용(利用)을 하여서 떠나는 길을 배웅하는
여러 좋고 고인(故人)의 마지막길을 함께 배웅하는
그런 ㄹㄷ디ㅑㅜㅎ, 깔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면
반대(反對)로 이전(以前) 납골당(納骨堂)의 경우(境遇)에는에는 해골모양(骸骨模樣)이
일열(熱)로 나열(羅列)되어 있거나 마케팅이 미흡(未洽)하여
어떤 모습이든 으스스 할 것이라는 인상(印象)이
강(剛)할 수 밖에 없습니다.
드라마나 영화(映?)에 보면 애도(哀悼)하는 애도(哀悼)의 물결이
많이 보이는 상조(相助)서비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조(相助)도우미분들이 마지막 고인(故人)이 가는길에
식사(食事)하러 오신분들을 배웅해주는 경우(境遇)에는도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금전적(金錢的)인 면(面)이라던가 혹은(或은) 여러 측면(側面)에서
이제는 선택상품(選擇商品)이 아니라 필수상품(必須商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타 봉(鳳)안당의 경우(境遇)에는에 다른곳을 다
보더라도 특색(特色)이 없는 외관(外觀)들이라던가 상징성(象徵性)이
전혀(全혀) 없는 경우(境遇)에는가 많은데요.
분당(分黨) 봉안당(奉安當)홈은 다릅니다. 외부(外部) 인테리어 컨셉을
하늘로 통(通)하는 ㄹㄷ디ㅑㅜㅎ 외관(外觀)이라던가
다른 여러 상징적(象徵的)인 ㄹㄷ디ㅑㅜㅎ 건물(建物)의 배치(配置)로서
직접적(直接的)으로 확인(確認)해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내부(內部)는 차갑고, 정돈(整頓)이 되어 있지 않아서
어린 자녀(子女)들이 인사(人事)를 하러 갈 때에 불편(不便)해
할만한 분위기(雰圍氣)들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분당 봉안당홈 다른 여러 안치실(安置室)이나 바깥안치실(安置室)을 어떤경우(境遇)에는에
습기(濕氣)라던가 보안(保安)이 취약(脆弱)하여 안좋은 사건(事件)들이
생기는 경우(境遇)에는도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특생(特牲)이 없고 그저 동일(同一)한
ㄹㄷ디ㅑㅜㅎ 유골함(遺骨函)이 특징(特徵)인데요.
이곳의 경우(境遇)에는 내부(內部) 홈이 따듯하고 정돈(整頓)되어 있어
영국(英國) 버킹엄궁전(宮殿)을 모티브로 하여 따듯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편안(便安)한 ㄹㄷ디ㅑㅜㅎ 주는것은 물론(勿論)이고이거니와 어린
자녀(子女)들역시(亦是) 편안(便安)하게 만들어주는 분위기(雰圍氣)를
확인(確認)해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또한 납골(納骨) 역시(亦是) 외부(外部) 습기(濕氣)라던가 보안시설(保安施設)을
특화(特化)하였으며, 고인 및 유가족(遺家族)들의 특색(特色)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이 큰 특징(特徵)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以前)에 어둡고 칙칙한 ㄹㄷ디ㅑㅜㅎ 으스스하단(下端)
생각들을 많이 담으시고 계신다면 이곳은
공연장(公演場)이나 야외(野外) 전시장(展示場), 그리고 생인(生人)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複合文化空間)들 등(等)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더욱 발걸음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2009년(年)부터 작년(昨年)까지 연(年) 평균(平均) 사망자수(死亡者數)가 점차(漸次)
증가(增加)하고 있는 추세(趨勢)입니다. 그리고 서.울 수도권부(首都圈部)
사망자수(死亡者數)만 하더라도 연(年) 평균(平均) 약(約) 11만명(萬名)에
달(達)할 정도(程度)로 불의(不意)의 사고(事故)라던가 자연사(自然史)를
하는 경우(境遇)에는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사망(死亡) 후(後) 시신(屍身)들을 어떻게 모셔야 할지에 대(對)한
걱정들 역시(亦是) 많은분들이 진행(進行)하고 계시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世界的)으로도 그러한데요.
엄청난 집값으로 유명세(有名稅)를 떨치고 있는 홍콩의
경우(境遇)에는 물가(物價)가 비싸서 살림을 꾸리기 힘들다는
단점(短點)도 있지만 공영납골당(公營納骨堂)에 유골함(遺骨函)을 안치(安置)하기
위해서는 최소(最少) 4년(年)을 기다려야 할 정도(程度)로
비용(費用) 뿐만 아니라 시(詩).간(肝)도 엄청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그 외(外)에 무려(無慮) 납골함 한 기(基) 자리 수(數)가 거의
수억(數億)원을 호가(呼價) 할 정도(程度)라고 하니 묘지(墓地)자리도(度)
부족(不足)할 뿐더러 납골(納骨)을 할 수 있는 자리들도 다
부족(不足)하여 어려운 상황(狀況)이라고 하는데요.
일본(日本) 역시(亦是) 고령화(高齡化) 사회(社會)가 지속(持續)된다고 합(合)니다고 하며서 무연고(無緣故)
유골(遺骨)이 급증(急增)하고 있다고 합니다는 소식(消息)들이 전(傳)해지기도
합니다. 초고령(超高齡) 사회(社會)에 다다른 일본(日本)도 역시(亦是)나
납골(納骨)을 안치(安置) 할 장소(場所)가 부족(不足)하다고 합니다는 결론(結論)을
내놓기도 하였는데요.
우리나라는 봉안시설(奉安施設)을 짓고 싶어도 인근(隣近)
주민(住民)들의 반발(反撥)이 심(甚)하기 때문에 힘든 경우(境遇)에는들도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속(繼續) 증가(增加)하는 사망자(死亡者) 수(手)로 인해서
우리도 머지않아 홍콩, 혹은(或은) 일본(日本)과 같은
여러 안좋은 상황(狀況)들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기때문에 미리 먼저 가능(可能)할때에
분당(分黨) 봉안당(奉安當)홈에 분(分).양(量)을 잡아두셔야 한다고 합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머지 않아 한칸짜리의 공간(空間) 하나가
많게는 몇천만(千萬)원의 기(氣)를 놓는 자리가 될 수
있기에 대비(對備)해두셔야 한다고 합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미 자리를 잘 잡으셨다고 하더라도
한가지 문제(問題)가 있습니다. 바로 유골함(遺骨函)인데요.
어떤 유골함(遺骨函)을 고르냐에 따라서 각각(各各)의 장(張).
단점(短點)들이 생겨나기때문에 여러 점(點)들을 잘
살펴보신 이후(以後)에 결정(決定)해주시는것이 중요(重要)합니다.
일단(一旦) 공통적(共通的)으로 많이 아시는 부분(部分)들이 바로
자기형(自己型)이나 시중(市中) 진공(眞空) 유골함(遺骨函), 그리고 나무형(型)
유골함(遺骨函)입니다. 자기형(自己兄)이나 나무형(型)은 일반적(一般的)인
자기(自己), 나무로 되어 있는것인데요. 시중(市中) 진공(進攻)함은
어떤것인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외부함(外部函) 도자기(陶瓷器)와 진공(眞空)뚜껑, 그리고 밀봉(密封) 뚜껑과
외부(外部) 뚜껑으로 각(各) 3단(段)으로 구성(構成)되어 있는데요.
그 중(中) 진공(眞空)뚜껑에는 공기(空氣)사출구가 있어서
내부(內部)에 공기(空氣)가 아예 들어가지 못하도록 완전히
막아주는 역할(役割)을 한다고 합니다고 보시면 됩니다.
통상적으로 많이들 사용(使用)하시는 것이지만 여러
단점(短點)들이 있다고 합니다는것 아시나요?
일단(一旦) 기보적(棋譜的)으로 습기(濕氣) 관리(管理)가 미흡(未洽)합니다.
그래서 내부(內部)에 악취(惡臭)라던가 곰팡이가 발생(發生)하기
쉬운데요. 특히(特히)나 나무형(型)은 아무리 외부(外部)에
코팅을 하게 된다고 합(合)니다고해도 나무재질(材質) 특성상(特性上)
습기(濕氣)에 엄청나게 민감(敏感)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정기적(定期的)으로 관리(管理) 및 교체(交替)를 해주셔야 하지요.
아무래도 유골함(遺骨函)을 닦아주거나 관리(管理)를 해주면서
깨짐 현상(現象)들이 빈번(頻繁)하게 나타납니다.
사람이 손으로 관리(管理)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현상(現象)들이지요.
분당 봉안당홈 자재(資材) 성질(性質) 상(上) 차가운 이미지가 상기(上氣)될 수 밖에
없는 디자인들이라 딱 보더라도 차갑게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거기에 판매처별(販賣處別)로 각각(各各) 금액(金額)들이 상이(相異)하기에
같은 퀄리티라도 어떤곳에서는 10만(萬)원을 받는가
하면 또 어떤곳에서는 두배(倍)인 20만(萬)원을 받기도
하는 등(等) 여러 문제(問題)들은 많습니다.
내부(內部) 유해(遺骸)가 변색(變色)되거나, 결로(結露)로 인해 부식(腐蝕)되어
조금만 건들여도 깨져버리는 경우(境遇)에는들.
그 외(外)에 유해(遺骸)가 부패(腐敗)하거나 장(張)이 무너지면서
대형(大型) 참사(慘事)가 일어나는 등(等) 여러 단점(短點)들이 많기에
분당(分黨) 봉안동홈에서는 골분보관(骨粉步官)팩이라는것을
사용(使用)하고 있습니다.
처음 접(接)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천천히 설명(說明)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골분(骨粉) 보관(保管)팩이란 내측(內側)에 특수(特需) 코팅으로 처리(處理)를
해둔 한지(限地)팩인데요. 2중(中) 진공장치(眞空裝置)와 특수처리(特殊處理)
코팅으로 인(因)해서 외부(外部) 공기(空氣)와 유해물질(有害物質)들의
유입(流入)을 최대한(最大限) 막아주면서 내부(內部)에서도 2중(中)의
흡수재와 이격공간(離隔空間)을 따로두어서 내 외부(外部)
온도차(溫度差)로 발생(發生)하게 되는 가장 안좋은 습기(濕氣)의
문제(問題)를 완벽(完璧)하게 차단(遮斷)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유골함(遺骨函) 역시(亦是) ㅕㅍ(接着) 후(後) 특수(特殊) 레이저로
밀봉(密封)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이중(二重)으로 완벽(完璧)한 밀폐상태(密閉狀態)를 유지(維持)해
주는 역할(役割)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특수(特殊) 설계(設計) 된 구조이기(構造理氣) 때문에
외기(外氣)와의 안전(安全)한 차단등(遮斷等)을 가능(可能)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 특수(特殊) 밀폐형유골함(密閉型遺骨函)은 특허(特許)를 받은
유골함(遺骨函)이며 제 10-1821155호(號)로 등록(登錄)까지
기재(記載)되어 있습니다.
세부(細部) 명칭(名稱)들도 여러 다양한데요. 본체(本體) 그리고
밀착(密着) 돌기(突起)와 진공(眞空)패킹, 진공(眞空) 덮개, 거기에
진공(眞空) 유골함(遺骨函) 뚜껑까지 완벽(完璧)하게 진공(眞空)을 하여
내.외부 공기(空氣) 차단(遮斷)과 동시(同時)에 구성(構成)은 외판(外販)과
이격공간(離隔空間), 그리고 흡수재, 격판(隔板), 통기공(通氣孔),
흡수재를 또 두어서 차별화(差別化)를 두었습니다.
이격(移檄)공간(間)의 역할(役割)이 아주 중요(重要)한데요.
이격공간(離隔空間)은 외부(外部)와 내부(內部)의 온도차(溫度差)로 발생(發生)하게
되는 습기(濕氣)들을 완벽(完璧)하게 차단(遮斷)하게 됩니다.
안치형태(安置形態)의 경우(境遇)에는에 책(冊)과 같은 안치형태(安置形態)를
유지(維持)하고 있습니다. 다른곳과는 차별화(差別化) 된
디자인으로 고인(故人)을 모시고 있으며, 안치단(安置團)
시건 장치(裝置) 개폐용(改廢用) 열쇠등(等)을 이용(利用)을 하여야지만
열리기 때문에 내부(內部)에 사진(寫眞)을 두거나
생전(生前) 고인(故人)이 좋아하던 책(冊)의 글들 혹은(或은)
특성(特性)에 맞도록 꾸며두실 수 있습니다.
커스텀 홈북(北)들도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이전(以前)에 사용(使用)했던
반지(半指)라던가 핸드폰, 안경(眼鏡)을 쓰신 분들은
안경(眼鏡)을 둔다던가, 그전(그前)에 몸에 항상(恒常)
지니고 있었던 시계(時計) 등(等) 간직할 수
있는 것들을 따로 홈북(北) 내부(內部)에다가 두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種類)들을
마련해두실(海斗室) 수 있으니까 이점(點) 참고(參考)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外)에도 유가족(遺家族)이 원(願)하는대로 커스텀 홈북(北)
디자인을 다양하게 두었기때문에 더욱
이 세상(世上)에서 가장 스페셜한 홈북(北)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내부(內部)에 보안연계(保安連繫) 시(時).스.템이 있어서
보안(保安) 시(時).스.템으로 365일(日) 주(週). 야간(夜間) 언제든지
안전(安全)하게 보호(保護) 받을 수 있는 최적화(最適化) 된
보안(保安) 시(時).스.템을 구축(構築) 해두었고, 그 외(外)의
연계(連繫) 시(時).스.템들도 역시(亦是) 확인(確認)해보실 수
있을듯한데요.
메모리얼[룸]은 컨셉이 잡혀있어서
ㅡㅕ냧[룸], 기독교(基督敎) 혹은(或은) 천주교(天主敎)이신 분들은
해당(該當) 컨셉의 [룸]에 안치(安置)를, 불교(佛敎) 종교(宗敎)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불교(佛敎)메모리얼[룸]을 각각(各各) 이용(利用)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건물(建物) 외부(外部) 역시(亦是) 로마의 콜로세움이나 성(性)베드로
성당(聖堂) 등(等)의 유럽의 유명(有名) 건축(建築) 양식(樣式)의 주(株) 재료(材料)로
곱히고 있는 실버 트래버틴등(等)을 이용(利用)하였고,
그 외(外)에 로얄 오이스터라는 왕가(王家)의 굴(窟)이라고
불리는 마감재(마감材)로 마감을 해두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품격(品格)이 더해지면서도 유가족(遺家族)이
고인(故人)을 생각하는 마.음등(音等)을 담아 두었는데요.
이제 점점(漸漸) 부족(不足)해지는 봉안당(奉安糖)으로 인(因)해서
빨리 결정(決定)을 하셔야 하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항상(恒常) 같은 디자인 그리고 지리적(地理的)인 위치(位置)로
인해서 어디로 해야할지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교통적(交通的)인 문제(問題)로도 그렇고, 내부(內部) 시설(施設)들을
부분적(部分的)으로 확인(確認)해 봤을때 이곳과 같은
프.리.미(美).엄(嚴)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곳.
더이상(以上) 없을것 같습니다.